기본분류

우리은행, 럭키비키 장원영 새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원 제공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신규모델로 추가 발탁된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의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해 ‘WON에는 혜택이 MORE!’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14일 장원영과 라이즈(RIIZE)가 등장하는 ‘WON MORE’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1일 라이즈(RIIZE) 유니버셜 편을 공개한데 이어 7일에는 ‘럭키비키 장원영’편을 공개해 3편 광고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 회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영Pick! WON MORE 선물’ 이벤트는 장원영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거나 방송에서 언급해 화제가 된 제품을 경품으로 선정했다. 이벤트 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miumiu (미우미우) 백 (1명) △파파존스 피자 세트 교환권 (77명)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 (777개)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하고 ONE MORE 선물’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보내고, 지인이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1천 쌍 (총 2,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1만원 2매, 초대랭킹 상위 10위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00만원까지 차등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과 모델 장원영을 응원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기 위해 ‘WON에는 혜택이 MORE!’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모델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3월 5일과 6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고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세미나는 현장에서 가장 먼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CS 역량 강화를 목표로 했다. 계룡건설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하고, 체계적인 CS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되어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서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어졌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직원은 “CS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방식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됐다”며 “배운 내용을 현장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