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한화생명e스포츠, 더 플라자와 2025년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 출시

짜릿한 e스포츠와 도심 속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THE PLAZA)와 협업해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를 다가오는 2025 LCK 정규 시즌에도 이어간다.

 

이번에 판매되는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패키지는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 세대 팬들을 위해 마련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캉스 패키지 상품으로, e스포츠 경기와 특급 호텔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LCK 경기가 진행되는 종로 롤파크(LoL Park) e스포츠 경기장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경기 관람의 편의성은 물론, MZ 세대와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인 서촌, 북촌, 을지로, 명동과 가까워 다양한 문화생활과 관광편의를 누릴 수 있다.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5 LCK 정규 시즌 경기 티켓 2매가 기본 포함되며,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한 1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1개가 비치되는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메리어트(Marriott)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5 LCK 정규 시즌 개막일인 4월 2일(수)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경기가 있는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지속하게 됐다” 며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 티켓팅 경쟁 없이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편의성을 담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창단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