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SK증권,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릴레이 문화 세미나 성료

지역별 거점 대형금융센터 출범 기념 우수고객 초청 문화 세미나 개최

 

SK증권이 올해 초 대형금융센터 출범을 기념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주요 거점 점포에서 최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금융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인 강좌, 아로마테라피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금융센터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SK증권 관계자는 “대형금융센터 출범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향상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및 금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증권은 올해 초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를 거점으로 한 총 5개의 대형금융센터를 출범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주식, 채권, 펀드, 신탁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부동산·세무 상담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WM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