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손해보험, 협력업체와 상생 위한 ‘2025 KB 상생 페스티벌’ 성료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5 KB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KB손해보험 구본욱 사장과 KB손해사정 김민기 사장을 비롯한 KB손해보험 및 KB손해사정 임직원, 우수 협력업체 대표 등 총 1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5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우수정비업체 대상’에는 등촌현대서비스 주식회사 임장범 대표(49)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문수자동차정비공업사 서병찬 대표(60)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KB매직카 안양석수점 원규연 대표(58)가 수상했다. 이들 각 부문 연도대상을 수상한 대표에게는 상금 1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됐다.

 

정비업체 대상을 받은 임장범 대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완벽한 정비를 통해 신뢰를 쌓아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고출동 대상을 받은 서병찬 대표는 “신속하고 정확한 사고 조사를 위해 현장에서 함께 고생한 출동매니저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고장 출동부문 대상을 받은 원규연 대표는 “고객의 불편을 공감하고 진심을 다해 응대한 것이 높은 만족도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서비스로 고객 곁에 머무르겠다”고 말했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KB손해보험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은 회사의 근간이며, 고객 없이 미래도 없다’는 원칙 아래, 앞으로도 고객과 회사, 그리고 협력업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