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BNK부산은행, 가정의 달 맞아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 개최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오는 5월 17일, 문현동 소재 부산은행 본점 일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은 △제4회 부산은행 어린이 미술대회 △Play on Busan 문화공연 ‘개그콘서트’ △제22회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등을 비롯해 어린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지역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AI △환경 △가덕도신공항’ 3개 주제로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300명에게 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특히 각 부문별 대상과 동백미술상 수상자에게는 ‘부산광역시교육감상’과 ‘부산광역시장상’이 각각 수여된다.

 

Play on Busan 문화공연은 KBS개그콘서트팀으로 유명한 황해(오민우, 장현우), 소통왕 말자할매(정범균, 김영희), 금쪽이유치원(홍현호, 이수경), 매직&김재롱(김재욱) 등이 출연해 참가한 어린이 가족들에게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업사이클링 키링만들기 체험부스를 비롯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이브더칠드런,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국경없는의사회, 119부산광역시소방재난본부, 부산남부경찰서 등도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마켓타운의 수익금과 참여기관을 통해 모금된 성금 등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출산가정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창의성,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