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쿠팡, 차박 성수기 앞두고 '쿠팡모터스 빅세일' 진행…최대 20% 할인 쿠폰도 지급

오는 14일까지 쿠팡 최대 차량용품 프로모션 진행…주목할 만한 신규 브랜드 및 차박용품 테마관 운영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와 외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용품과 세차용품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모터스 빅세일은 매 분기 진행되는 쿠팡 최대 차량용품 프로모션이다. 타이어, 엔진오일 등 필수 소모품부터 세차용품, 차량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5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 중 5개 브랜드는 쿠팡모터스에 새롭게 입점했다.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와우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등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규 브랜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강소 기업으로 디테일러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파이어볼은 쇼카 화이트왁스, 유리발수 코팅제 등 대표 상품을 선보이며 쿠폰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 가능하다. 자동차 세차용품 전문 브랜드 파인랩코리아는 로켓배송 신규 입점 업체로 레인폴드 하이브리드 와이퍼 2종세트 등 다양한 와이퍼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세차 및 야외 드라이빙 수요를 맞아 세차/정비, 인테리어, 차박용품 등 테마관을 운영한다. 교외 드라이빙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차박용품 테마관을 신규 운영하며,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와우회원 전용)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고 저렴하게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 준비에 필요한 차량용품과 세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빅세일을 준비했다”며 “쿠팡모터스를 통해 즐거운 나들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새마을금고, 그린MG '걷기 좋은 날' 및 '지구지킴이' 캠페인 진행...탄소배출 저감 및 건전 기부문화 조성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이달 25일 새마을금고 창립 62주년 및 지역상생의 날을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그린MG '걷기 좋은 날' 및 '지구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걷기 좋은 날' 캠페인은 2021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으로 진행한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그린MG 캠페인으로, 일상 속 걷기 실천을 통해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고 걸음 기부를 통해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에 이바지한다. 작년에 이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개방형 캠페인으로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캠페인 기간 합산 10만 걸음 이상 기부 또는 30만 걸음 이상 기부 후 인증사진 게시 등 조건을 충족하면 달성자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캠페인 총 목표 걸음은 10억 걸음이며, 목표 달성 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 62명에게 무릎관절수술 의료비 1억원 상당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구지킴이' 캠페인은 올해 첫 진행하는 금융과 환경 보호 결합형 캠페인으로, MG더뱅킹을 통해 1년 만기 정기적금 가입 시 계약금액의 0.5% 상당을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적립 후 적금 만기 시점에 환경 분야에 최대 2억원 범위 내에서 기부할 예정이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