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Microsoft와 협업 나서는 DXC, 기업 혁신 더 간편해지고 빨라진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 DXC 테크놀로지(DCX Technology)(NYSE: DXC)가 SAP 고객의 현대화를 지원하는 솔루션 DXC Complete with SAP and Microsoft를 오늘 공개했다. DXC Complete은 DXC의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기업에서는 계약 한 번에 여러 가지 요금제로 RISE with SAP과 GROW with SAP으로 전환하고 Microsoft Azure에서 SAP 비즈니스 AI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고객은 SAP S/4HANA 클라우드 전환과 같은 혁신적 변신을 통해 기업 운영을 최적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수 있다.

 

 

DXC의 키스 코스텔로(Keith Costello) DXC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글로벌 전무 겸 애플리케이션 부문 책임자는 "현재 업계에는 복잡해지는 실무와 늘어나는 레거시 IT 시스템 유지 관리 비용에 허덕이고 있는 기업이 많다. DXC Complete with SAP and Microsoft을 도입한다면 활용 기술을 간소화하고 실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의 혁신 속도를 높일 수 있다"며 "DXC는 SAP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분야에서 축적한 전문성과 검증된 역량을 활용하여 고객이 SAP 현대화를 추진하면서도 확장성과 보안, 운영 성능까지 확보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터 플루임(Peter Pluim) SAP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이 SAP의 최고 클라우드 패키지로 사업 혁신을 간소화하고 조기에 실현하도록 돕고자 한다. 고객은 Microsoft Azure에서 SAP Business AI 기능도 이용할 수 있고 DXC의 업종별 전문성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DXC Complete을 이용하면 SAP 환경에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관리, SAP 워크로드 개선까지도 노릴 수 있다. 고객은 유연한 단일 사용 모델로 Microsoft Azure에서 RISE with SAP, GROW with SAP, SAP Business AI를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다.

 

스테판 보일(Stephen Boyle) Microsoft GSI 책임자는 "Microsoft는 고객이 혁신을 통해 실적을 높이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DXC, SAP와 협력해 SAP의 현대화를 앞당길 수 있는 무결점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며 "고객은 Microsoft Azure를 활용하여 차원이 다른 효율성과 확장성, 인텔리전스를 확보, 지속 가능한 성장과 운영 효율을 뒷받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