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17세의 조건, 가수 사피라K, 드라마 첫 번째 OST Way Back 부른다!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SBS 금토 ‘의사요한’에 가수 사피라 K가 'Way Back'을 부르며 드라마 OST의 포문을 연다.

지난 7월 19일 방송시작과 함께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꿰찬 ‘의사요한’의 첫 번째 OST주자는 가수 사피라 K로, 뉴질랜드 출신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록, 팝, 재즈 그리고 EDM 등 다양한 장르에 걸친 음악을 소화하는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뮤지션이다.

그가 부르는 'Way Back'은 자신만의 감성과 절제된 보컬이 특히 인상적인 노래로 드라마 1, 2회 엔딩 및 주요 장면 등에 삽입되면서 많은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으며, 이후 출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작곡에는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를 편곡한 작곡가 정성민이, 그리고 작사에는 '뷰티 인사이드' OST '꿈처럼 내린', '내 생에 아름다운'을 작업한 하나가 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의사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흥행보증수표 조수원감독과 김지운 작가가 손잡으면서 하반기 안방극장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3, 4회는 7월 26일과 27일에 공개된다. OST Part.1 ‘Way Ba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