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솔루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

다이어트 일지만으로 날씬 습관 완성… 단 6번만 써도 참가비 100% 환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태그솔루션의 LED 헬스 케어 브랜드 시리어스가 총 상금 1억원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2월 100명의 1기 챌린저로 시작된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이어트의 정의를 감량이 아닌 관리로 재정의한다’는 비전 아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며 6개월 만에 누적 챌린저 900명을 돌파하고 있다.

증가한 챌린저의 수만큼 TLX, 세인트린느, 점핑하이 등 업계 유수의 브랜드와 제휴하며 2기에만 2000만원이 넘는 프로모션 비용으로 챌린저의 다이어트를 독려했다. 그 결과 챌린저 평균 10kg 감량(상위 50% 챌린저 기준 평균), 인당 평균 7.2만원의 이벤트 상품 획득이라는 수치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그솔루션의 박승환 대표는 “3기는 챌린저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휴사 모집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도 참가비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전액 환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3기에서는 함께 도전하는 친구의 수(1명, 2명, 3명) 마다 100% 제공되는 선물 또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3기는 9월 18일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