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솔루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

다이어트 일지만으로 날씬 습관 완성… 단 6번만 써도 참가비 100% 환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태그솔루션의 LED 헬스 케어 브랜드 시리어스가 총 상금 1억원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2월 100명의 1기 챌린저로 시작된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이어트의 정의를 감량이 아닌 관리로 재정의한다’는 비전 아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며 6개월 만에 누적 챌린저 900명을 돌파하고 있다.

증가한 챌린저의 수만큼 TLX, 세인트린느, 점핑하이 등 업계 유수의 브랜드와 제휴하며 2기에만 2000만원이 넘는 프로모션 비용으로 챌린저의 다이어트를 독려했다. 그 결과 챌린저 평균 10kg 감량(상위 50% 챌린저 기준 평균), 인당 평균 7.2만원의 이벤트 상품 획득이라는 수치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그솔루션의 박승환 대표는 “3기는 챌린저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휴사 모집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도 참가비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전액 환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3기에서는 함께 도전하는 친구의 수(1명, 2명, 3명) 마다 100% 제공되는 선물 또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3기는 9월 18일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본격화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이주 없이 노후 공동주택의 생활 품질과 자산 가치를 높이는 ‘주거환경 개선 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을 위한 ‘신사업’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현대건설의 신규 사업은 노후 단지를 이주 없이 리뉴얼해 신축 수준의 주거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다. 현실적인 여건상 재건축이나 증축형 리모델링이 어려운 단지의 실질적인 생활 개선을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재건축 연한과 안전진단 통과 요건, 용적률 제한 등 각종 규제와 높은 분담금 등으로 기존 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운 단지에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을 체결한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는 준공 18년차 대단지로, 주차장 누수, 노후 설비, 커뮤니티 공간 부족 등 노후 단지 공통의 개선 사항을 갖고 있다. 노후 단지의 한계로 인근 신축 단지와 시세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수선 신사업이 완료되면 시세 차이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단지 내에 부족했던 주거 여건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설계를 준비 중이다. 사업의 적용 범위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