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G생활건강은 11월 7일(금)부터 16일(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제품으로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클렌징 패드 세트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숨37° 타임 에너지 브라이트 클레이 팩 클렌저 △오휘 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마블 하이라이터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젤리 등이 참여한다. 또한, ‘비욘드’는 바디워시, 바디에멀전, 소프트 폼 등 다양한 제품을 4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만능 뷰티 디바이스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도 런칭 기념 27% 즉시 할인과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는 공진향 탄력 크림, 공진향설 브라이트닝 파워크림 구매 시 리필 본품을 증정한다. 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클리니컬 릴
수확 후 신선도 유지를 위한 솔루션 제공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애그로프레시 솔루션스(AgroFresh Solutions, Inc.)가 과수원•포장 시설 분석 분야 선도기업 에어로보틱스(Aerobotics)와 인공지능(AI) 기반 품질 검사 분야 선구자인 네오리틱스(Neolithics™)와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FreshCloud™ 디지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력으로 FreshCloud는 신선 농산물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농산물 품질 및 공급망 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FreshCloud는 다양한 출처에서 얻은 실시간 데이터를 통합해 신선 농산물 공급망의 각 단계에서 디지털 통합 품질 측정에 필요한 추가적 옵션을 제공한다. 애그로프레시는 센서 혁신 기업인 루벤스 테크놀로지스(Rubens Technologies), 스트렐라(Strella), 에스카복스(Escavox)와의 기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수확 후 관리를 위한 연결형 센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처럼 성장하는 생태계는 재배자, 포장업체, 소매업체가 폐기물을 줄이고 품질을 개선해 수익성을 높이고, 데이터 기반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20년간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온 에어로프레스(AeroPress, Inc.)가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역사상 첫 수동 커피 그라인더(Manual Coffee Grinder)와 인기 모델인 에어로프레스 프리미엄(AeroPress Premium)의 블랙과 화이트 신규 색상을 공개했다. 전문가급 초소형 수동 그라인더는 에어로프레스가 자랑하는 정밀성, 다용도성, 휴대성, 사용 편의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에스프레소부터 에어로프레스, 푸어오버, 모카포트, 프렌치프레스까지 다양한 추출 방식에서 부드럽고 일정한 분쇄 품질을 구현한다. 어떤 방식으로 커피를 내리든, 커피의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리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로프레스가 수동 추출기에서 벗어나 고성능 커피 장비라는 더 넓은 포트폴리오로 확장하는 첫 행보이기도 하다. 혁신적인 설계를 갖춘 신형 그라인더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정밀한 분쇄 조절: 에스프레소급 미세 분쇄부터 콜드브루용 굵은 분쇄까지, 60단계 이상의 설정으로 완벽한 제어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성능 및 소재: 이탈리아산 38mm 티타늄 코팅 버(Burr)를 채택해 최고의 내구성과 초정밀 분쇄 일관성을 구현했다. 탁월
홍콩에서 발행되는 일간지 "HongKong Telegraph"가 최근 보도한 바에 따르면 호텔 산업에는 종사하지 않는 국제적 다각화 기업인 SCANDIC TRUST GROUP은 국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 은행가들에 의해 실시된 신원 확인 (KYC)과 자금세탁방지 (AML) 등 철저한 검사(신원 확인, 자금세탁 방지, 테러 자금 조달 및 모든 기업 활동을 검증하는 절차)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후,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기업 연합체 "FIRST IDEA CONSULTANT"가 "SCANDIC SETUP"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영업 파트너로 SCANDIC TRUST GROUP에 통합될 예정이다. Amir Aslam의 지휘 아래 국제 경험이 풍부한 은행가들이 설립한 "FIRST IDEA CONSULTANT"는 GCC (걸프 협력 위원회) 걸프 국가에서 합법적으로 회사와 비즈니스 계정을 설립하는 데 있어 국제 창업자와 투자자들을 수년간 성공적으로 지원해왔다. 독일어, 영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힌디어, 아랍어 및 중국어 전문가로 구성된 다국어 팀 덕분에 전 세계 고객이 전문적으로 안내를 받는다. "SCANDIC TRUST"는 현실 서비스와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 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5개 등급(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으로 나눠 계량화한 지표다. LG생활건강은 올해도 협력사 및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경영을 꾸준히 실천하며, 동반성장 최우수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해 정부 중점 사업으로 처음 도입된 ‘안전보건 상생협력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했으며, 중소기업의 기술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유출방지시스템 지원사업’을 꾸준히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2024년부터 협력사들과 함께 추진한 ‘상생형 스마트 공장 구축 지원사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통해 협력사의 생산량을 높이고 불량률을 줄이는 등 생산 역량 강화에 힘썼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 2회 해외 전시회 참관지원 사업을 시행해, 협력사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도왔다. LG생활건강은 금융 및 경영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가 올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의 올해 연간 매출은 약 2,415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출액이 지난해 701억원 대비 약 30% 증가한 9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의 꾸준한 수요와 브랜드 충성도를 기반으로, ‘빼빼로데이’라는 기념일 문화가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되며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한국의 독특한 기념일 문화인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올해는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발탁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이벤트 열차를 운영하는 등 MZ세대와의 소통에 집중했다. 또,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기념 패키지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는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돼 일부 판매처에서는 품절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쌀쌀해진 날씨로 실외 활동이 줄어드는 시기, 단백질과 수분을 함께 챙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섭취법을 6일 제안했다. 기온이 떨어지면 실외 운동은 줄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은 늘어나 실제로 수분과 단백질이 모두 부족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홍민 남양유업 중앙연구소 개발3팀 차장은 "기온이 떨어지는 계절에는 실외 활동 또는 운동이 줄어드는 만큼 일상 속 충분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며, 언제 어디서나 바로 마실 수 있는 RTD 단백질 음료로 간편하게 보충하는 방식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운동 강도나 체중 관리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라인업을 10종으로 운영하고 있다. 단백질 25g과 필수아미노산 9종을 담은 워터 타입 ‘테이크핏 프로’ 2종(납작복숭아맛·레몬맛)은 겨울철 줄어드는 수분 섭취를 함께 보완할 수 있다. 특히 테이크핏 프로는 EAA 3,400mg, BCAA 1,200mg, 아르기닌 1,400mg을 함유하고 설탕·지방·콜레스테롤이 0g으로 홈트레이닝이나 러닝 후 가볍게 마시기 좋다. 올해 선보인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2종(초코바나나맛·고소한맛)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한국여행 선물’로 비쵸비를 찾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11월 한달간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의 생산량을 두배 늘린다고 6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 전통의상을 입힌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과자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한 ‘케데헌’ 속 ‘더피’의 모티브가 된 ‘호작도’와 8가지 문화유산을 담은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또한 높은 판매고를 보이면서 올해 3분기까지 비쵸비 매출은 출시 이듬해인 2023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서울역∙명동 등 주요 관광상권 중심으로 선보인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가 판매됐다. 당초 9월 한정 수량으로 기획됐지만,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까지 이어지면서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의해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히고, 생산 물량도 60만 개로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 SNS에서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을 접한 소비자들은 “특별한 비쵸비 너무 탐나요”, “국보급 환상의 콜라보” 등
신세계백화점의 아름다운 외관 장식이 서울의 밤하늘을 밝힌다. 이달 7일, 신세계는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영상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볼 수 있는 신세계의 크리스마스 미디어 아트는 오고 가는 시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까지 ‘행복이 가득한 연말’이 되길 소망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서울의 연말을 대표하는 명소로 손꼽힌다. 지난해에만 백 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은 신세계스퀘어는 올해도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담아 서울 시민들은 물론 명동 인근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연말의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 3분여 가량 선보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영상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신세계스퀘어 속 푸빌라가 관객들을 맞이, 연말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주얼리와 디너 테이블로 눈을 즐겁게한다. 이후 신세계스퀘어 전체를 감싸는 금빛 불빛 속 거대한 선물상자가 열리고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영상의 마지막엔 연말의 행복을 소망하고 놀라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메시지(Wonder all the way)를 전한다. 신세계는 지난해보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커뮤니티 스토어 11주년을 기념해 고대안암병원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으로 전환한다. 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장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2014년 대학로점이 처음 문을 열었다.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이하 고대안암병원) 내 위치한 만큼 ‘청년 건강 자립 지원’을 테마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와 고대안암병원은 이달 5일,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점에서 지역사회 청년 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고대안암병원 이성우 진료부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은 양사가 오랜 기간 쌓아온 협력의 결실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부터 고대안암병원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 대상 의료비 지원 사업을 전개해 왔다.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에서는 보다 폭 넓은 청년층을 대상으로 경제적·신체적·정서적 등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고대안암병원점은 커뮤니티 스토어로서 판매되는 모든
생활문화기업 LF가 디자인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해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LF가 약 10년 만에 디자인 직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지원자에게 현업 중심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패션 산업 흐름에 맞춰 인재 육성을 강화하고, 차세대 디자이너들에게는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아동복 4개 디자인 직군이다. 직접 제작한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학사 이상의 지원자라면 전공과 나이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턴십 기간 동안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 평가와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1월 14일 16시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심사 이후 12월 중 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되어, 내년 1월 5일부터 약 2개월 동안 디자인 업무에 참여한다. LF 관계자는 “디자인 직무는 브랜드 방향성과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영역으로 미래 디자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부 호스피탈리티(Nobu Hospitality)가 브랜드 최초의 마이애미 주거 프로젝트이자 비스케인 베이(Biscayne Bay)를 따라 세워질 새로운 건축적 아이콘을 공식 발표했다. 이 선도적인 프로젝트는 13th 플로어 인베스트먼츠(13th Floor Investments) 및 키 인터내셔널(Key International)과 협력해 개발되며, 노부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서비스, 현대적 일본식 럭셔리의 정수가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하나의 특별한 주거 공간을 완성할 것이다. 마이애미의 활기찬 브리켈 지구 중심부에 위치하게 될 이 74층 규모 건물 '619 브리켈(619 Brickell)'은 총 300개의 세심하게 설계된 레지던스와 9만 제곱피트 규모의 프라이빗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물 내에는 풀서비스 럭셔리 스파와 웰니스 리트리트,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평온한 분위기의 풀사이드 카페가 마련된다. 공간마다 노부 특유의 절제된 우아함과 자연스러운 단순함 및 천연 소재의 미학이 느껴질 수 있게 세심하게 기획되어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노부의 의지를 잘 보여줄 것
카시오 계산기 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11월 4일 G-SHOCK 5000 시리즈의 신형 풀 메탈 모델이자 지샥(G-SHOCK)을 상징하는 정사각형 디자인을 계승한 GMW-BZ5000의 출시를 발표했다. 내충격성을 자랑하는 이 신형 시계에는 넓은 시야각을 지원하는 고화질 고대비 MIP(Memory-In-Pixel) LCD가 채용됐다. 새로 출시된 GMW-BZ5000은 직사광선에 노출된 상태나 어떤 각도에서 봐도 최상의 가독성을 유지하는 MIP LCD를 탑재한 최초의 풀 메탈 지샥이다. 숫자와 문자를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고화질 MIP LCD은 훨씬 더 자유로운 시계 화면 디자인을 이끌어낸다. 사용자는 네 가지 화면 구성을 순차적으로 선택하고 날짜, 요일, 듀얼 타임(두 개의 시간대를 동시에 표시)에 관한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전용 앱과 연결하면 표준(STANDARD) 글꼴과 클래식(CLASSIC) 글꼴 중 취향에 맞는 글꼴로 시간을 표시할 수 있다. 클래식 글꼴은 7개의 선분을 조합해 숫자를 만드는 고전적인 방식으로 지샥 초기 모델부터 사용됐다. 그리고 인간 디자이너와 AI가 함께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11월 11일 스틱데이를 맞아 포키로 사랑의 퍼즐을 맞추는 ‘포키 하트 퍼즐 선물세트’ 13종을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포키 슬로건 ‘Share happiness!’를 표현한 에디션으로 하트 모양 퍼즐 자물쇠 패키지를 사랑하는 사람끼리 맞춰 한 마음이 되자는 컨셉이다. 뒷면에는 메시지를 직접 쓸 수 있는 메모지가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기 좋다. 스틱데이 스페셜 퍼즐 세트에는 1966년 출시한 원조 초코 스틱과자 ‘포키 스탠다드’와 ‘극세’, ’딸기’, ‘블루베리’를 다양한 취향에 맞춰 담아 선물하기 좋게 구성했다.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포키 3팩 퍼즐세트’, 네 가지 맛을 6개 담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종합 6팩 퍼즐세트’, 국내에서 가장 얇은 3mm 두께로 극한의 바삭함을 가득 담은 ‘대형 극세 포키팩’, 원조 스틱과자 프리츠 토마토, 발효버터, 사라다 맛을 담은 ‘프리츠 종합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대형마트별로 서로 다른 콘셉의 포키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스틱데이를 기념해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끈 플래시게임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가 포키와 만났다. 아바타스타 슈 포키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2025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 5종을 선보였다.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피부가 잠시 쉬는 곳, 스티펠 마을로의 피부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피부가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피지오겔의 철학에서 출발했다. 피지오겔은 178년 피부 과학 역사가 시작된 독일 ‘스티펠사’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의 자극에서 벗어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 ‘편안한 피부 안식처’를 제안한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스노우볼 안에 자리한 피지오겔 제품을 중심으로, 주변을 감싸는 따뜻한 빛과 작은 마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오너먼트(장식)처럼 빛나는 비주얼은 한 해의 감사함을 전하는 피지오겔만의 따뜻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완성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점점 차가워지는 겨울 날씨 속, 피부가 필요로 하는 보습과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5종 기획으로 구성됐다. 1000만 개 이상 판매된 국민 보습 크림 ‘DMT 페이셜 크림’은 1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