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aysia Airlines는 말레이시아 최대 소비자 여행 박람회인 MATTA Fair에서 각 주 관광청과 일련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화하며 국가대표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호주, 유럽, 인도,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진행 중인 'Time For' 캠페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말레이시아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또한 국제 여행객이 관문 도시를 넘어 여정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Bonus Side Trip (BST)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Malaysia Airlines는 말레이시아의 다채로운 목적지를 세계 무대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합니다. 이를 통해 Malaysia Airlines는 더 많은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고, 끊김 없는 맞춤형 • 가치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2026년 'Visit Malaysia Year'를 앞두고 말레이시아를 아시아의 프리미어 허브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를 추진합니다. Malaysia Aviation Group(MAG) 산하 Malaysia Airlines의 최고상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Dersenish Aresandiran
2025년 8월에 장엄한 첫 출항을 마친 Lyra Grandeur는 하롱베이와 란하베이를 운항할 새로운 호화 유람선으로서 바닷길 여정에 함축할 수 있는 의미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Capella Cruise와 마찬가지로 Lyra Cruise Collection이란 브랜드에 속하는 Lyra Grandeur는 몰입감 넘치는 미래 지향적 유람선 여행이란 신기원을 열어젖힐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유산에서 착안한 예술적인 디자인 안락함과 몰입감을 동시에 원하는 승객에게 안성맞춤인 Lyra Grandeur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인도차이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요소요소에 배치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전망 좋은 창, 전용 발코니, 그리고 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배치된 욕조를 갖추고 마치 자연의 일부가 된 듯한 널찍한 스위트룸부터 세련된 분위기의 스피릿오브더씨(Spirit of the Sea) 라운지와 만의 아름다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하모니오브더씨(Harmony of the Sea)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게 고스란히 느껴진다. 수상 모험의 진수를 경험할 절호의 기회 Lyra Grandeur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영국 배우 인디아 아마테이피오(India Amarteifio)를 자사의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낙점했다. 진성 영국인이자 당당한 런던 사람인 인디아는 커피보다 차를, 택시보다 지하철을 선호한다. 이 배우는 넷플릭스(Netflix)의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Queen Charlotte: A Bridgerton Story)'에서 어린 샬럿 왕비를 연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주목할 만한 배우로 널리 평가받고 있다. "조 말론 런던과 인연을 맺게 돼 정말 기분 좋다. 개인적으로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배우로서 등장인물의 기질과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는데, 향수는 강렬한 향만큼 이야기를 전하는 데에도 효과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센트 레이어링 캠페인은 자신을 표현하라는 주제를 다루는데, 나도 그 부분에 진심으로 공감한다"라고 인디아 아마테이피오는 전했다. 캠페인 조 말론 런던의 모든 코롱은 엄선된 재료가 서로 어우러져 사용자만의 특별한 향을 만들어낸다. 향수 사업부 총책 셀린 루(Céline Roux)에 따르면 "조 말론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으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협업으로 제작한 '818 BLOOM'의 글로벌 공식 사이트를 미국, 일본 등 해외 플랫폼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818 BLOOM'의 판매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를 통해 진행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의 '818 BLOOM' 판매 사이트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한국뿐 아니라 해외 주요 시장에서 동시 오픈하며, 세계 각국에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해 글로벌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 글로벌 사이트 동시 오픈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818 BLOOM'이 담은 평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화는 유토피아적인 세계와 결핍된 현실 세계를 잇는 이상과 현실의 교차점'이라는 피스마이너스원의 진정한 의미를 구현한 만큼 판매 개시일에도 평화의 의미를 담았다.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기념식과 캠페인이 열리는 세계 평화의 날인 9월
중국 문화관광부와 장쑤성 인민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쿤산 경극제(2025 Chinese Opera (Kunshan) Festival)가 9월 8일 장쑤성 쿤산에서 개막했다. 올해 경극제는 생(남자), 단(여자), 정(화안), 축(광대) 등 고전적 역할을 강조해 온 지난 경극제의 바탕 위에 무술극에 초점을 맞췄다. 개막 공연에서는 6인의 경극 대가들이 무술 장면을 선보였으며, 이후에도 9월 20일까지 이어지는 축제 기간 동안 전국에서 모인 20명의 무술가들이 10차례의 합동 공연을 펼치며 중국 전통 경극의 지속과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식에서는 2025년 국가 경극 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선발된 참가자들에게 자격증이 수여됐으며, 2020년부터 2024년까지 문화관광부로부터 '우수 경극 제작 사업'으로 인정받은 기관들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올해 경극제는 개막•폐막식, 전국 경극배우(무술극) 공개행사, 초청 유명 작품 공연, 경극 심포지엄, 멸종 위기 경극 형식 보존 사업 등 5대 핵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경극 교류•홍보 활동, '장쑤성에서 경극 관람하기' 문화관광 캠페인, 경극 박물관 특별전, 경극 문화 시장, 디지털 홍보 플랫폼 등
대한민국 대표 해양도시 부산이 부산국제영화제(9월 17일 – 9월 26일) 및 부산국제록페스티벌(9월 26일 – 9월 28일) 등 다양한 예술•문화 행사를 기반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문화 허브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에 따르면, 국내 여행객들의 플랫폼 내 부산 숙소 검색량은 각 행사 시작 이틀 전 기준으로 각각 6%, 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은 세계적인 축제와 행사를 지속 유치하며 '컬처케이션(Culture+Vacation)'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제 영화제로, 한국 및 아시아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새로운 작품과 감독을 발굴•육성하는 주요 역할을 수행해왔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경우, 부산시와 함께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루키즈 온 더 부락(Rookies on the BU-ROCK)' 경연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한다.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무대 및 해외 페스티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같은 부산의 대표 문화 행사들은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K-컬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해외 여행객들의 발길도 이끌고 있다. 실제로 해외
워너 뮤직 그룹(NASDAQ: WMG) 계열사인 워너 뮤직 APAC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베테랑 로 팅파이(Lo Ting-Fai)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로파이 신임 사장은 로버트 킨클(Robert Kyncl) WMG CEO의 직속으로 8월 11일부터 홍콩에 주재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 음반 시장을 총괄하게 된다. 통신 대기업 PCCW에서 재직한 로파이 WMG 신임 사장은 콘텐츠 제작, 아티스트 관리, 라이브 이벤트를 전문으로 하는 WMG의 자회사 MakerVille에서 CEO를 역임했으며, WMG의 자회사로 지역 OTT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하는 Viu에서는 COO를 역임했다. 로파이 신임 사장은 또한 '유리(Yu Ri)'라는 필명으로 히트곡을 제작하기도 했다. 로파이 신임 사장은 "중책을 맡게 되어 기쁘면서도 부담이 크다. WMG는 급변하는 음반 업계에서도 남다른 업무 처리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큰 성장을 꿈꾸고 있다. 로버트 CEO 이하 전 세계 WMG 팀들과 힘을 합쳐 아시아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무대에 더 많이 진출하도록 돕는 한편, 회사 라인업도 강화하고 팬층도 더 두텁게 만들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로버트 킨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라틴 트랩과 레게톤 장르의 래퍼이자 가수 마이크 타워스(Myke Towers)가 새 앨범 IslandBoyz를 발표했다. 기존의 틀에 맞추기보다는 자신만의 언어를 창조하는 데 집중한 앨범으로, 레게톤, 댄스홀, 뎀보우, 라틴 R&B, 아프로비츠 등 다양한 장르를 융합한 2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젝트는 그가 글로벌 어반 사운드를 완벽히 장악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완전히 새롭게 변신한 아티스트의 내면을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게 해준다. Island Boyz 는 푸에르토리코인인 동시에 , 더 넓은 시야와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지닌 카리브해 창작자로서 마이크 타워스의 정체성이 섬 문화에 뿌리를 내리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내면의 성찰을 담은 곡 Expectativas에서부터 현재 스페인 라디오에서 1위를 차지하며 라디오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께베도(Quevedo)가 피처링한 라틴 곡 Soleao는 물론, 나이지리아 출신 싱어송라이터 오마 레이(Omah Lay)와 협업한 No Hay Break나 멕시코 아티스트 가비토 바예스테로스(Gabito Ballesteros)와 함께한 NoQuiere Flores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