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가 잇따른 합병과 개편으로 요동치는 가운데, 목적 지향적인 현대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20년 가까이 고집해 온 자사만의 가치관을 재천명했다. 진심과 개성, 그리고 단합의 힘(Power of ONE)을 토대로 조성된 사람을 중시하는 문화인 쿨쳐(COOLTURE, Cool과 Culture의 합성어)가 다름 아닌 그것이다. 2005년에 부동산 전문가에 의해 전문가를 위해 탄생한 리얼티 원 그룹은 사랑, 지원, 성공, 그리고 한 가족(ONE Family)이라는 가치관을 고수한 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동산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 쿠바 주그니어(Kuba Jewgieniew)는 "부동산 업계가 합병과 구조조정으로 몸살을 앓고 있지만, 리얼티 원 그룹은 명확한 비전이 있기에 회사와 소속 부동산 전문가들의 성공을 자신한다"라고 단언하고, "리얼티 원 그룹은 외형적 크기에 집착해 무리하게 사업을 추진하려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리얼티 원 그룹은 외형적 성장보다
대방건설은 지난 9일 양주시와 함께 옥정신도시 중심 상권 활성화와 생활 인프라 확충을 위한 주상복합 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과 구교운 대방건설 회장이 직접 참석해, 옥정신도시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주거시설 조성에 그치지 않고,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상업·교통·교육 인프라를 대폭 확충하는 데 있다. 대방건설은 옥정신도시 중상-1, 복합-1 블록에 조성 예정인 복합쇼핑몰의 규모를 기존 계획보다 크게 확대한다. 상업시설 주용도 면적은 약 16,530㎡(약 5,000평)로, 부대시설을 포함한 총 분양면적은 약 27,270㎡(약 8,250평)에 달한다. 이는 축구장 4개 규모로, 쇼핑과 문화, 여가 기능을 아우르는 대형 복합 상업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옥정신도시는 물론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의 도약이 기대된다. 또한 대방건설은 지역 내 고질적인 주차 문제 해소를 위해 사업지 인근 근린공원-9 부지 하부에 300면 규모의 공영주차장을 조성해 양주시에 기부채납한다. 약 263억 원이 투입되는 이번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은 아파
뉴욕시의 상징적인 이스트 리버 워터프론트에 자리한 윌리엄스버그는 이제 브루클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창의성과 문화적 감수성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이 지역은 최근 럭셔리 리테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고급 부동산이 잇달아 들어서며 뉴욕에서 가장 독보적인 주거지 중 하나로 진화하고 있다. 뉴욕 시민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지역이지만, 국제 관광객과 글로벌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빠르게 높아지면서 윌리엄스버그는 맨해튼에 필적하는 부동산 가격을 형성하며 럭셔리 목적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활발한 문화적 활력과 기록적인 부동산 거래에 힘입어 윌리엄스버그는 이제 아름답게 설계된 워터프론트 주택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이닝, 하이엔드 리테일 브랜드를 갖춘 뉴욕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윌리엄스버그가 가진 럭셔리한 매력은 최근 몇 년 사이 샤넬(Chanel), 에르메스(Hermès), 롤렉스(Rolex)를 비롯한 명품 매장 및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뿐 아니라 리포메이션(Reformation), 이솝(Aesop), 글로시에(Glossier), 키스(Kith), 르 라보(Le Labo), 알로 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