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노스, 새로운 '트리니다드 비야' 비톨라(47×170mm)를 선보이며 트리니다드 브랜드의 아방가르드하고 독특한 특성 구현 라 카사 델 하바노 프랜차이즈 네트워크와 하바노스 스페셜리스트만을 위해 독점적으로 제작된 새로운 비톨라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트리니다드 시의 식민지 시대 빌라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풍부한 문화적 유산을 반영 새로운 비톨라 공개 행사, 11월 13일 멕시코 시티의 가장 우아한 정원 중 하나인 로마스 알타스의 무성한 고지대에 자리한 하르딘 람부에서 개최 하바노스(Habanos, S.A.)가 [I.E.P.T. (Importadora y Exportadora de Puros y Tabacos, S.A.)]와의 협력을 통해 트리니다드 브랜드의 정교함을 구현한 새로운 비톨라 트리니다드 비야(Trinidad Villa)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출시 행사에는 200명이 넘는 하바노 애호가, 유통업체, 해외 특별 초청객들이 멕시코시티 하르딘 람부에서 모여 잊지 못할 밤을 함께했다. 트리니다드 비야(Julieta No. 3 공장 사이즈, 47×170mm)는 중간 강도의 부드럽고 균형 잡힌 흡연 경험을 제공한다
르 호요 데 산 루이스가 호요 데 몬테레이의 명성 높은 르 호요 시리즈에 가세하여 그윽한 향과 독보적인 장인정신을 계승한다. '100% 수작업과 롱 필러' 방식으로 정성을 기울여 만들어진 이 시가는 애연가에게 균형 잡히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이 신제품 시가에는 쿠바 담배 문화의 중심지인 피나르 델 리오주 부엘타 아바호 지역의 산 루이스에서만 독점적으로 공급받은 잎이 사용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는 지난 11월 12일 저녁에 독일에서 손꼽히는 문화•미식 복합 공간으로 널리 알려진 알렉산더 쿤츠 극장에서 독점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하바노스(Habanos, S.A.)가 지난 11월 12일 독일 알렉산더 쿤츠 극장(Alexander Kunz Theatre)에서 열린 독점 디너쇼에서 호요 데 몬테레이 르 호요 데 산 루이스(Hoyo de Monterrey Le Hoyo de San Luis)(52 x 160mm)라는 신제품을 정식으로 공개했다. 하바노스 S.A.의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 독점 유통사인 피프스 애비뉴 프로덕츠 트레이딩(Fifth Avenue Products Trading GmbH)이 주최한 이 행사에는 유통업체, 해외 언론, 시가 애
2026년 3월 2일부터 5일까지 바르셀로나의 상징 그랑 비아(Gran Via)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최대 영향력의 커넥티비티 행사 MWC26 바르셀로나(MWC26 Barcelona)가 등록을 시작했다. MWC26은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리더와 혁신가, 정책 당국자들이 함께 업계의 전환점이 됐던 순간들과 파트너십을 돌아보고 산업과 사회를 바꿔 놓고 있는 디지털 혁신과 기술을 탐구할 예정이다. MWC26에서는 'IQ 시대'(The IQ Era)를 주제로 더 스마트한 연결을 통한 인텔리전스의 새 시대를 조망한다. 지난 20년 간 업계 거장들이 보여준 발상의 전환 사례를 무대에서 하나씩 되짚어 볼 계획이다. MWC26에서는 그윈 샷웰(Gwynne Shotwell) 스페이스X 사장 겸 COO와 마이클 니콜스(Michael Nicolls) 스타링크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이 WMC에서는 처음 연사로 나선다. 이 외에도 발상의 전환을 이끄는 유력 인사들이 대거 연사로 함께 한다. 고팔 비탈(Gopal Vittal) 바르티 에어텔 그룹(Bharti Airtel Group) 부회장 겸 전무이사 겸 GSMA 의장 앤드류 파인버그(Andrew Feinberg) 보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