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체기사 보기

이마트 노브랜드, 하이트진로와 ‘두꺼비 홈술포차’ 5종 출시

올해 노브랜드 디저트 콜라보 상품 판매 278만개 돌파…차별화 상품으로 경쟁력 강화

이마트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불오징어 스낵(90g, 1,480원)’, ‘직화무뼈 불닭발(150g, 4,580원)’, ‘당면쏙 어묵탕’(152g, 1,980원), ‘칼칼포차 우동(206.3g, 2,780원)’, ‘양파 감자전믹스’(180g, 2,580원)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지닌 친근한 이미지를 더한 간편 안주 라인업이다. 매콤한 불 맛을 그대로 살린 안주부터 겨울철 어울리는 따듯한 국물요리까지 포장마차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5종 모두 구매해도 13,400원의 알뜰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푸짐한 안주 한상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1일부터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연말을 앞두고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술과 안주를 즐기는 홈술·홈파티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관련 수요도 늘고 있다. 최근 한 달간(11/5~12/4) 이마트에서 전년동기 대비 소주, 맥주, 와인 등 주류 판매량이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생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