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LG전자는 19일부터 충청남도 아산시와 예산군 등 수해 피해 지역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가전 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매니저들은 제품 및 제조사에 관계 없이 침수 제품을 점검 중이다. 이와 함께 서비스 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도 동원해 제품의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발 빠르게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집중 호우로 가전 제품 침수 피해를 겪은 고객들은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접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향후 피해가 확산될 경우 서비스 지역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매년 여름철 집중 호우나 태풍 등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전국 단위의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안랩(대표 강석균)이 18일(금) 양재 엘타워에서 고객사 보안 실무자를 대상으로 기술 컨퍼런스 ‘안랩 테크 서밋(AhnLab Tech Summit) 2025’를 개최했다. 안랩 테크 서밋은 안랩이 자사 보안 기술을 활용한 최신 보안 위협 대응 노하우를 고객사와 공유하기 위해 연례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제품군 고객사 보안 실무자 140여 명을 초청해 ▲최신 사이버 보안 트렌드 ▲국내 사이버 공격 사례 및 대응 방안 ▲안랩 주요 솔루션(XDR, EDR, MDR, XTG, AI PLUS, CPS PLUS 등) 운영법 등 현장 밀착형 보안 위협 대응 전략을 소개했다. 특히, 다변화하는 보안 환경 속에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클라우드, CPS(사이버물리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 영역 별 최신 보안 기술과 실전 적용 사례를 아우른 심도 있는 보안 정보가 보안 실무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행사장 내 별도 부스에서 제품 전시 및 시연을 진행하고, 안랩의 보안 전문가와 1:1 제품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토크 라운지’를 운영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인사말에서 “AI의 급격한 발전으로 보안 기술과 위협 모두 고도화되면서 많은 조
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부터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예산군, 아산시 일대에 '수해 복구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하며 지원 활동에 나섰다. '수해 복구 특별 서비스팀'은 예산군 삽교읍(하포1리 마을회관), 아산시 염치읍(농산물종합가공센터)에 이동형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된 가전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해 복구 현장에는 휴대폰 점검 장비가 설치된 버스도 파견하여 침수 휴대폰 세척, 건조, 고장 점검 등을 지원한다. 일부 지역에 침수 피해가 집중된 광주광역시 북구 용강동, 서구 마륵동 등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순회하며 가전제품 점검 및 수해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1588-3366)에 "집중 호우로 가전제품 침수 피해를 입었다"고 접수하는 고객에게도 엔지니어가 방문해 동일한 수해 복구 특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집중 호우뿐 아니라 산불, 태풍 등 각종 재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하여 피해 주민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해 왔다. 실제로 지난 3월에는 산불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일대에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하여 가전제품, 휴대폰 특별 점
LG유플러스가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인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손잡고 회사가 자체 개발한 sLLM(소형 언어모델) ‘익시젠(ixi-GEN)’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전 세계 기업과 개발자는 AWS의 ‘아마존 베드록 마켓플레이스(Amazon Bedrock Marketplace)’를 통해 익시젠 기반의 새로운 AI 서비스를 쉽게 개발할 수 있게 됐다. AWS의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은 간편하게 AI를 구현하면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제어와 같은 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완전 관리형 서비스다. 개발자는 아마존 베드록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파운데이션 모델과 대규모 언어 모델(LLM) 중 적합한 AI 모델을 선택해 A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아마존 베드록은 다양한 모델을 API 형태로 제공, AI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베드록에 AI 모델을 제공한 AI 기업은 수많은 개발자들이 자사의 AI를 활용해 서비스를 개발하고 확대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자체 개발한 sLLM ‘익시젠(ixi-GEN)’을 ‘아마존 베
올해 4월, 체리그룹(Chery Group)이 새로운 브랜드 레파스(LEPAS)를 공식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여정에 나섰다. 레파스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향하는 럭셔리 브랜드다. 우선 글로벌 전략의 핵심 단계로 7월 23일 개막하는 인도네시아 국제 오토쇼((Indonesia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레파스는 첫 해외 무대로 동남아시아의 핵심 시장인 인도네시아를 선택함으로써, 신흥 시장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전략과 확고한 자신감을 보여 주고 있다. 올해 인도네시아 국제 오토쇼에서 레파스는 브랜드 철학인 '다채로운 삶, 정교한 드라이브(Colorful Life, Masterful Drive)'를 구현하며 가장 생동감 넘치는 전시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시 부스는 기존 자동차 쇼의 틀을 벗어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런웨이로 탈바꿈할 예정이며, 대담한 색채, 세련된 디자인, 인터랙티브 요소들이 어우러져 몰입형 체험을 제공한다. 레파스의 수석 디자이너도 행사장에 참석해 방문객 및 미디어 관계자와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미래를 위한 우아한 이동성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할 예정이다. 레파스는 '인 썸웨어, 포
건설 기계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산이그룹(SANY Group)이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빠르고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글로벌 서비스 철학 '더 이상 기다림은 없다(No More Waiting)'를 공개했다. '더 이상 기다림은 없다'는 철학은 전 세계 고객들이 직면한 도전 과제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탄생했다. 대표적으로, 가동 중단은 지연과 심각한 손실을 의미한다. '고객 우선(Customer First)' 원칙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는 산이는 고객 대응 속도와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하고 강력한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탕슈궈(Tang Xiuguo) 산이그룹 순환회장은 "산이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진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 왔다"면서 "서비스는 부가적인 요소가 아니라 산이의 핵심적인 약속이다. 우리는 고객이 어디에 있건 신속한 대응과 효과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주는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 이상 기다림은 없다'는 철학은 서비스 이용이 용이하다는 걸 강조한다. 고객의 위치와 상관없이 산이는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는 네트워크를 통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산이는
마이디어(Midea)와 아프리카축구연맹(CAF)이 최근 중국 포산에서 마이디어가 2025년 토탈에너지스 CAF 아프리카 네이션스컵("AFCO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디어는 공기 청정, 냉장, 세탁, 전자레인지 및 오븐, 바닥 청소, 식기세척기, 소형 가전 등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가전제품 제조업체다. 이번 파트너십은 글로벌 스포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 마이디어에 중요한 행보로 아프리카 전역의 열정적인 축구 팬들과 소통하려는 마이디어의 의지를 보여준다. 베론 모센고 옴바(Véron Mosengo-Omba) CAF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마이디어 본사를 방문했으며, 에릭 왕(Eric Wang) 마이디어 스마트홈 사업그룹 사장 겸 마이디어 그룹 부사장, 루이스 푸(Lewis Fu) 마이디어 글로벌 사업부 사장, 로버트 통(Robert Tong) 마이디어 글로벌 사업부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이사가 그를 맞이했다. 루이스 푸 사장은 행사에서 "AFCON 2025 파트너십은 우리 브랜드 성장 과정에서 의미 있는 전환점이다. 아프리카 전역에서 스마트 가전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CAF는 이 지역에 대한 마이디어의 진정
밴티지 마켓(Vantage Markets)이 7월 19일 키토의 쿼럼 컨벤션 센터(Quorum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웰스 엑스포 에콰도르 2025(Wealth Expo Ecuador 2025)'에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이 지역 최고의 금융 엑스포 중 하나인 이 행사에는 최고의 브로커, 핀테크 혁신 기업, 투자자, 트레이딩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밴티지는 다채롭고 역동적인 부스 체험을 중심으로 방문객들과 소통한다. 특히 유리 추첨기 안에 날아다니는 티켓을 잡는 '에어 래플 챌린지'를 선보인다. 행운의 당첨자는 밴티지 한정판 굿즈 키트 또는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어, 브랜드와의 재미있고 특별한 연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엑스포의 메인 무대에서는 로드리고 마르티네스(Rodrigo Martínez) 밴티지 비즈니스 개발팀 책임자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 카피트레이딩(Smart CopyTrading Within Everyone's Reach)'이라는 제목으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그는 밴티지의 직관적인 플랫폼과 혁신적인 카피트레이딩 기술을 통해 초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