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자동차의 디자인에 진심으로 감동하는 이유는 감성적 측면과 이성적 측면이 심오하게 공명하기 때문이다. 레파스(LEPAS)의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가 팀은 표범의 민첩함에서 영감을 얻고 자연을 창작의 기반으로 활용한다. 이들은 '우아함을 운전하다(Drive Your Elegance)'라는 브랜드 철학을 모든 세세한 부분에 녹여내고, 심혈을 기울여 '표범의 미학(Leopard Aesthetics)'만의 독특한 품격을 실현한다. 외관 디자인: 강인함과 세련미의 조화 "표범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다." 레파스 디자인 팀은 표범의 고요한 발걸음, 날렵한 움직임, 그리고 먹잇감을 덮치기 직전의 신중한 자세에서 영감받아, 그 속도감과 강인함을 자동차의 외관으로 재해석했다. 표범의 강렬한 눈빛에서 영감을 얻어 재탄생한 레파스의 독창적인 V자형 주간 주행등은 차량에 생동감 있고 역동적이며 날렵한 이미지를 가미한다. 차량 그릴은 강인한 힘이 느껴지도록 둥글고 입체감 있는 형태로 디자인했고, 차량 내부는 보석 세공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절묘하고 품격 있는 질감을 완성했다. 안정감 있고 넓은 차체와 좌우가 연결된 관통형 테일라이트가 어우러져 LEPAS L8 특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시즌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주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GS25는 이달 20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방한 아이템을 적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블랙)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 넥 긴팔 티셔츠 2종(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이너 및 데일리 의류를 가까운 GS25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실루엣과 9부 소매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착용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너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3,900원)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
올가을 남성복 시장에서 아우터 카테고리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에 따르면, 지난 10월 12일부터 최근 5주간전체 매출 중 아우터 판매 비중이 26.8%로 나타나 수트(1위)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아우터 중 자켓류 판매 비중은 53.4%로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성장은 30대 직장인을 중심으로 출퇴근과 주말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목적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수트 위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도, 퇴근 후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범용성 높은 아우터가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앤드지는 이번 시즌 핵심 라인업으로 '정장 위에도 어울리는' 블랙 아우터 3종을 선보였다. 라인업은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 ▲코듀로이·울 블루종 등으로 구성됐다.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는 수트 재킷 위에도 부담 없이 걸칠 수 있도록 여유로운 실루엣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은 시어링 칼라와 비건 레더의 조화로 포근한 질감
의류 및 개인용품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13일 중국 닝샤성에 위치한 자사 최대 규모의 스판덱스 생산 시설인 라이크라® 섬유(인촨) 공장 공식 개장을 발표했다. 이번 이정표는 중국 시장에 대한 회사의 지속적인 투자가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입증하는 동시에 스마트 제조 업그레이드 추진과 현지화된 공급 및 유통 네트워크 개발에 대한 회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총 8억 위안 이상이 투자된 인촨 공장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와 인촨 금융 자본 투자 그룹(Yinchuan Financial Capital Investment Group)이 협력해 개발되고 있다. 이 공장은 초기 단계에서 3만 톤의 스판덱스 생산 능력을 추가로 확장해 연매출 10억 위안 이상을 달성하고, 약 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향후 연간 생산 능력을 12만 톤으로 확장해 중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늘어나고 있는 고품질 스판덱스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더 빠르고 유연한 공급망 솔루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인촨 공장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중국 내 두 번째 생산 기지로, 회사의 전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CTA)®는 밥 스턴펠스(Bob Sternfels) 맥킨지 앤드 컴퍼니(McKinsey & Company) 글로벌 매니징 파트너와 헤만트 타네자(Hemant Taneja) 제너럴 카탈리스트(General Catalyst) CEO가 기업가이자 엔젤 투자자이며 올인(All-In)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인 제이슨 칼카니스(Jason Calcanis)와 함께 2026년 CES® 기조연설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팟캐스트를 생방송 녹화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조연설에서 이 세 명의 날카로운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인공지능(AI)이 글로벌 전략, 투자, 혁신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 탐구할 것이다. 킨지 파브리지오(Kinsey Fabrizio) CTA 사장은 "이번 기조연설은 아이디어, 영향력, 혁신이 결합된 2026년 CES의 최고 순간"이라며 이렇게 덧붙였다. "맥킨지와 제너럴 카탈리스트의 리더들과 함께 '올인' 팟캐스트 생방송 녹화를 진행하면서 이 순간의 열기를 담아낼 것이다. AI는 단순히 산업을 재편하는 데 그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가 론칭 100일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오프라인 상담 창구 ‘트래블 컨시어지’를 신설한다. 지난 8월 5일 업계 최초로 백화점이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비아신세계>가 늘어나는 오프라인 여행 상담 수요와 고객 요청에 힘입어 직접 고객을 만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11월 28일 센텀시티 4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트래블 컨시어지’에서는 여행 전문가가 상주해 비아신세계 상품 중 상담 고객에게 가장 맞는 여행 상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여행 상담, 예약까지 세심하게 도와준다. 트래블 컨시어지의 운영시간은 백화점 오픈 시간인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의 비아신세계 코너에서 상담 신청 후 방문 약속을 잡고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 컨시어지에서 12월 31일까지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여행과 관련된 인형 키링을 증정하고 (6종 중 1개 랜덤증정)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김해공항에서 인천공항 혹은 김포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센텀시티 트래블 컨시어지를 운영하며
홍콩을 대표하는 두 인기 명소가 힘을 모아 특별한 연말 축제를 선보인다. 도시의 상징적 쇼핑몰 하버시티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는 '하버시티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 @ Harbour City)'를 통해 HKDL의 축제 분위기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빅토리아 하버 일대와 쇼핑몰 내부까지 자연스럽게 이어면서 현지와 해외 디즈니 팬들을 기쁨과 놀라움의 세계로 초대한다. 2025년 11월 12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미키와 친구들, 더피와 친구들 그리고 많은 사랑을 받는 월드 오브 프로즌(World of Frozen)을 테마로 한 다섯 개의 포토존이 빅토리아 하버 일대와 쇼핑몰 곳곳에 마련되어 디즈니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한다. 오션 터미널 광장에는 9m 높이의 '매지컬 크리스마스 트리(Magical Christmas Tree)'가 중심을 이룬다. 전통적인 녹색 가지에 황금빛 미키 모양 장식과 화려한 조명을 더한 이 거대한 트리는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완벽한 포토존을 제공한다. 산타 미키와 산타 구피 등 인기 디즈니 프렌즈들은 인터랙티브 영상을 통해 따뜻한 연말 인사를 전하며 축제 분위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겨울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를 19일부터 12일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행복제는 ‘겨울에 꼭 필요한 탑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겨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쇼핑지원금 즉시 지급을 비롯해 탑텐의 인기 아우터 라인업을 비롯한 시즌 대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특히,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연말과 맞물려 겨울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꾸준한 베스트셀러인 온에어 발열내의를 비롯해 가볍고 따뜻한 슈퍼에어 다운 및 에어테크 패딩 등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텍스처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스타드 얀 스웨터, 편안한 착용감의 플리스 시리즈 등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소비자 반응도 활발하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겨울 패딩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 “쇼핑지원금 즉시 지급 등으로 체감 혜택이 풍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