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스토어, 2023년형 무풍에어컨과 함께 하는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 진행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 마련

 

삼성스토어가 5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23년형 무풍에어컨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삼성스토어가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뿐만 아니라 에너지 사용량을 줄여주는 다양한 무풍에어컨 신제품 구매 시에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인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과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구매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 모델 에너지 소비효율 1~2등급을 달성한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구매 시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스토어는 2023년형 무풍에어컨 슬림 모델을 190만원 대의 가격에 선보이며, 진열 상품은 특별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스탠드 에어컨은 최대 42%, 창문형 에어컨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스탠드형, 벽걸이형, 창문형, 가정용 시스템에어컨까지 전체 에어컨 라인업을 무풍으로 완성하며 진정한 무풍 유니버스를 본격화했다.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부터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무풍에어컨 윈도우핏까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무풍에어컨이 인기를 끌면서 삼성전자의 올해 1분기 국내 에어컨 시장 점유율도 48.6%를 돌파한 바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은 무풍 냉방 사용 시 MAX 냉방 대비 소비 전력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싱스 에너지의 ‘AI 절약모드’를 활용하면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 있어 전기요금이 부담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진환 삼성전자판매 CE팀 상무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너지 사용량이 걱정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소비 전력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2023년형 무풍에어컨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