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 프로그램 ‘클래스24’ 론칭

지난해 1만 명이 넘는 독자가 작가와의 만남 참여, ‘클래스24’ 통해 다양한 콘텐츠 다룰 예정
작가와의 만남, 독서모임, 교사연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온·오프로 진행
서비스 론칭 기념해 유홍준 교수, 최재천 작가와의 만남 진행 및 이벤트 개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 프로그램인 '클래스24'를 새롭게 론칭했다. 

 

'클래스24'는 예스24가 진행해 온 작가와의 만남을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스다. 책에 대한 심층 해설 및 창작 의도,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심도 있게 들을 수 있는 자리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또한 작가와의 만남 외 독서모임이나 교사연수 등 책과 관련된 여러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예스24는 클래스24 론칭과 함께 진행될 작가와의 만남 라인업도 공개했다. 3월 22일에는 생태학자이자 동물행동학자인 최재천 교수와 어린이 독자와의 만남이 준비돼 있다. '최재천의 동물대탐험 5' 출간 기념 단독 강연회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는 설명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진다. 또 4월 30일에는 미술사학자 유홍준 교수의 강연회가 개최된다. '아는 만큼 보이는 역사 여행, 국토박물관 순례'를 주제로 독자 200명을 만날 예정이다. 

 

그 밖에 '몰입의 기술' 이윤규 저자, '미세 좌절의 시대' 장강명 저자 북토크를 비롯해 물리학자 김상욱, 전 대법관 김영란, 뇌과학자 정재승, 한국사 강사 최태성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 만남이 이어질 예정이다. 

 

예스24 도서사업1팀 김기옥 팀장은 '지난해 예스24에서 진행한 작가와의 만남 행사에 1만 명이 넘는 독자가 참여하는 등 관심이 높아 '클래스24'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작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책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모임을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클래스24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나고 싶은 작가나 클래스24에서 함께하고 싶은 활동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0명에게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강서구 방화3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 올해 도시정비사업 수주 1조 달성 현대엔지니어링(사장 주우정)이 지난 23일(토) 개최된 「방화3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최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4일(일) 밝혔다. 「방화3구역 재건축정비사업」은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615-103번지 일원 방화재정비촉진구역에 지하 4층~지상 16층 28개동 1,476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부대 복리시설을 신축하는 프로젝트다. 총 도급액은 약 6,920억 원으로 현대엔지니어링과 현대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수주했으며, 각 사의 지분율은 각각 50%(3,460억 원)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수주를 통해 올해 도시정비 수주 1조원을 넘어섰다. 지난 8월 강남구 삼성동 서광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으로 9월 동작구 사당5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지난 17일 안산시 고잔연립2구역 재건축정비사업을 차례로 수주하며 하반기 수주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방화3구역 재건축정비사업까지 더해 올해 도시정비사업 누적 수주액 1조 1,383억 원을 달성했다. 한편, 본 사업지는 지하철5호선·공항철도·김포골드선·서해선이 지나는 김포공항역과 지하철9호선 공항시장역이 도보권에 있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방화초, 방화중, 공항고 등이 인근에 있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