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2025 더골프쇼'..."전국 13번의 골프전시회 순회 개최"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 시작

 

골프박람회 전문기업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대표 류주한)가 2025년도 “더골프쇼” 골프전시회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더골프쇼”는 수도권을 포함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전국규모 골프 전시회로 오는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 총 13번의 골프전시회를 순회하며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국내외 최대 10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파크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하여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스크린 장타대회, 퍼팅 레슨, 원포인트 레슨, 무료그립교체, 선착순 이벤트, 골프공 1+1 이벤트 등 “더골프쇼”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건설현장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적인 안전경영 활동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5일(금) 수원시 영통구 현대 하이테크센터 현장에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추락사고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를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를 ‘예방 특별 강조 주간’으로 지정하고, 국내 전 사업장에서 추락사고 예방 및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건설 이한우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시설과 작업환경을 면밀히 점검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현대건설은 공사 수행 중인 국내 전 사업장에 추락재해 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설치하고, 고위험 작업 구역에는 ‘안전실명제 표지판’을 부착해 각 작업의 책임자를 명확히 표기하는 등 작업자의 안전사고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 수칙 준수를 유도함은 물론, 현장별 책임 체계를 강화하는 활동을 펼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락사고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