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2021년 어린이날 맞아 온라인 패밀리세일 개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아카데미과학은 올해도 2021년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조카들을 위한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직영 쇼핑몰에서 단 3일 동안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포켓몬스터를 비롯해 에어건, 프라모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4월 20일부터 4월 22일까지 행사 기간에만 특별 판매가격을 공지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패밀리세일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해 그간 보여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패밀리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과학교재,프라모델,에어건,캐릭터 완구 기업 아카데미과학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015년부터 의정부 본사에서 연 2회 초특가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왔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의정부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패밀리세일을 온라인으로 변경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에 파격적 금융조건 제안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사업 조합원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한 파격적 금융 조건을 제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우수한 재무 건전성과 업계 유일 최고 신용등급(AA+)을 통한 안정적인 자금 조달로 ▲사업비 전체 한도 없는 최저금리 책임 조달 ▲조합원 분양계약 완료 후 30일 내 환급금 100% 지급 ▲분담금 상환 최대 4년 유예 등 개포우성7차 조합원을 위한 역대급 금융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삼성물산은 개포우성7차의 사업비 전체를 한도 없는 최저 금리로 조달할 계획이다. 여기서 사업비 전체란, 조합 운영비∙각종 용역비 등의 '필수사업비'와 추가 이주비∙임차보증금 반환비용 등의 '사업촉진비'까지 모두 포함한 총액을 말한다. 통상 도시정비사업에서 사업촉진비는 필수사업비의 최대 수십 배에 달하는 규모이며, 총 사업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따라서 낮은 금리의 대규모 자금 조달이 조합원의 분담금 절감과 사업 성공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삼성물산은 조합에 사업비 전액을 한도 없는 최저 금리로 책임 조달할 것을 약속했다. 실제 삼성물산은 지난 6월 서울시 서초구에서 수행중인 재건축정비사업에 시중 최저금리로 사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OBDIA 정식 가입... 스테이블코인 연구 박차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지난 6월 30일, 사단법인 오픈블록체인DID협회(이하 OBDIA)의 ‘스테이블코인 분과’에 정식 가입하고, 스테이블코인 관련 공동 연구에 본격 착수했다고 2일(수) 밝혔다. OBDIA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의 제도화와 실증 사업을 추진하는 민간 협의체이다. 지난 4월에는 스테이블코인 분과를 신설해 원화 스테이블코인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으며, KB국민·신한·우리·NH농협·IBK기업 등 주요 금융기관이 참여해 공동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부산은행은 협회 활동을 통한 이번 스테이블코인 공동 연구와 디지털화폐(CBDC) 시범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양방향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관련 제도가 구축되는 속도에 맞춰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역화폐 동백전 운영대행 노하우 접목해 실제 시장에서 활발하게 유통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디지털화폐 모델 구축에도 적극 나설 계획을 갖고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아직 스테이블코인 관련 규제화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다양한 시나리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증 역량이 필요하다”며 “향후 제도화 이후 공공 참여 모델과 민간 중심의 모델 등에도 유의미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