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엠디엠, 상위 0.1%를 위한 하이엔드 단독주택 용지 ‘동탄더힐’ 분양중

동탄대로변 왕배산을 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리는 배산임수의 명당이자 부촌입지

 

국내 최대 디벨로퍼인 ㈜엠디엠은 오는 11월 수도권 최고의 부촌이 될 동탄2신도시 내 배산임수의 명당에 상위 0.1% 55세대만을 위한 하이엔드 단독주택 용지 ‘동탄 더힐’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선택받은 55명만이 누리는 수도권 최고의 부촌이 될 배산임수의 명당입지

동탄대로변 왕배산을 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리는 하이엔드 단독주택용지 선봬

 

‘동탄더힐’은 동탄2신도시 BD19블록(경기도 화성시 산척동 675번지 일원)에 총 대지면적 25,487.60㎡(구 7,710평)에 각 필지별 전용면적 300㎡~525㎡(구 90평~160평) 55필지 규모로 11월 착공에 돌입하여 2025년 7월 준공 예정이다.

 

건축기준은 각 필지별 용적률 100%, 건폐율 50%, 3층 이하로 동탄2신도시 타 단지(용적률 80%, 2층이하)들 과 비교시 압도적인 우위를 지닌다. 쉽게 말해 같은 전용 100평의 필지를 사면 용적률 20%만큼 20평 더 지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사업적으로도 자타공인 NO.1 디벨로퍼답게 토지대 392억원 전액을 PF없이 현금납부하고 바로 착공에 들어가 안정적으로 공사가 진행되어 소비지가 믿고 분양받을 수 있는 신뢰의 토대가 마련되었다. 시공사는 유선종합건설이다.

 

‘동탄 더힐’은 30여만명의 수도권 최대규모 대표 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조성되는데 우선 신도시를 관통하고 입지선호도 및 시세가 가장 높은 동탄대로변에 위치하며 뒤로는 왕배산이 둘러싸고 있고 앞으로는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리는 특급입지 환경을 자랑한다. 총길이 7.6KM의 동탄대로를 통해 동탄역을 빠르게 접근하고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편의시설 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동탄역 SRT, GTX-A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19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동탄 더힐’ 바로 앞에 정거장이 조성되는 ‘동탄트램 1호선(2029년 개통예정)’을 통해 ‘동탄 더힐’에서 동탄역까지 3정거장 만에 도달할 수 있다. GTX-A 전구간 개통되는 시점이 되면 동탄역을 통해 삼성역까지 소요시간이 35분으로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더불어 고급 단독주택의 로망인 ‘쾌적한 에코라이프’가 가능토록 하는 왕배산이 단지를 감싸고 있다. 왕배산은 해발 148M에 7개의 산책로 약 2KM가 조성되어 있어 ‘동탄 더힐’ 거주자의 사계절 에코라이프를 책임지며, 남쪽으로는 대지면적 181만㎡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탄호수공원은 총 4.5KM의 둘레길을 비롯해 천혜의 호수경관을 갖추고 있고, 호수변 다양한 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가까이 위치한 36홀 규모의 리베라CC를 비롯하여 수도권 남부 골프 8학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프라이빗한 에코라이프 ‘럭셔리 단독주택의 로망’을 신도시에 실현

마당정원, 수영장, 벙커형 지하주차장, 영화관, 취미실 등 로망을 커스텀하다

 

‘동탄 더힐’은 에코라이프가 실현될 단독주택의 로망과 아파트의 보안과 편리함이 결합된 ‘블록형단독주택용지’로 공급된다. 일반 단독주택과 달리 보안 시큐리티가 강화 적용되며 단지 내 게이트 및 CCTV등이 설치되고 공동으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편리한 생활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총 55필지로 조성되는 ‘동탄더힐’은 단지의 레벨차(최대 20M)를 활용해 전체 단지가 일조 및 채광에 유리한 친남향으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방사형으로 배치하였다. 모든 필지는 지상에 3M를 들어올려 용적률 및 층수에 산입되지 않는 벙커형 지하주차장을 계획하여 지상 1층에 주차없이 마당정원 또는 수영장 등을 크게 조성할 수 있게 하였다.

 

지상 1층의 마당정원에는 조경을 비롯한 수영장, 바비큐장, 홈캠핑장 등 가족들만의 공간에 자녀 및 반려견이 층간 소음없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프라이빗한 꿈의 정원을 만들 수 있고, 특히 단독주택의 로망중 하나인 ‘벙커형 지하주차장’에는 주차장을 비롯한 유틸리티 공간을 마음껏 커스텀 할 수 있다. 영화관이나 스크린골프, 화방, 공방 등의 취미룸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꾸밀 수 있다.

 

지상으로는 3층까지 용적률 100%로 지을 수 있어 지상2~3층에 자녀방과 테라스, 노천탕, 하늘에 별을 볼 수 있는 천정 유리마감 등 필지 소유자와 설계사의 상상을 담아 다양하게 건축할 수 있다. 한마디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내집에 꿈에 그리던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인 것이다.

 

탄탄하고 믿을 수 있는 시행사 엠디엠, 토지대 100% 현금납부 및 착공시작

청약 및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중도금 무이자로 공급

 

‘동탄 더힐’ 블록형 단독주택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달리 별도의 청약이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바로 계약할 수 있고 중도금 30%를 무이자로 대출 받을 수 있어 초기 투자부담을 확 낮추었다.

 

분양관계자는 ‘동탄더힐은 수도권 대표 자족도시이자 판교 다음의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동탄대로와 왕배산을 끼고 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릴수 있는 명당의 입지환경을 가져 도심 속 럭셔리 단독주택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상위 0.1%를 위한 부촌단지이다.

 

또한, 기공급 동탄글렌힐즈가 최근 분양가 대비 약 200% 상승한 가격으로 거래되어 토지에 대한 투자가치 또한 입증되어 실수요 및 투자수요 모두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별화 된 상품성과 55세대라는 희소성, 탄탄한 시행사 엠디엠의 믿을 수 있는 사업진행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더해져 공급된다’라고 말했다.

 

‘동탄 더힐’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662-5번지, 더 퍼스트 타워 1층(146호)에 위치해 있고

홍보관 내에는 단독주택 전문 유명 건축사사무소를 소개받을 수 있으며 이태리 유명 주방가구 Euromobil 및 프리미엄 욕실브랜드 Gessi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나눔기금’ 2억여 원 전달 현대엔지니어링(사장 주우정)이 지난 4일(수) ‘2024년 사랑나눔기금 전달식’을 진행,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2억 3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관에서 진행됐으며, 현대엔지니어링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황인식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나눔기금’은 전사적으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모금활동이다. 임직원이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지정하면, 회사가 매월 급여에서 공제해 기금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올해 사랑나눔기금은 약 2억 3천만 원이 모였다. 임직원 1,081명이 참여해 1억 1,500만 원을 모금했으며, 회사 차원에서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1억 1,500만 원을 추가로 기부했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이 기부한 사랑나눔기금은 국내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 신규점 개관과 해외 낙후지역의 교육 인프라 구축 등 국내외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사랑나눔기금 모금에 대한 임직원의 관심과 참여가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임직원의 마음이 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