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국내최초 피부미용인 위한 메디컬 학술 컨퍼런스 개최

현대인의 제3의 질환인 피부예민증과 기미의 새로운 솔루션 주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작년에 이어서 2번째로 국내최초이자 유일의 피부 미용인만(에스테티션)을 위한 메디컬 학술 컨퍼런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최초의 Pharma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pH포뮬라는 유럽 명문대학 바르셀로나 의대 교수이자 pHformula 연구소 소장인 Fernando Fita Bouffard 박사를 초청, 흔히 피부 붉음증이라 불리는 현대인들의 새로운 피부 질환으로 떠오르고 있는 C.R과 이로 인한 기미현상에 대해서 학술컨퍼런스를 오는 5월 22일과 23일 서울 강남 SETEC 국제회의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학술 컨퍼런스는 피부미용인(에스테티션)들이 이전에는 들을 수 없었던 깊은 의학적인 피부 지식과 문제 해결 노하우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매우 특별한 행사이기 때문에 작년에는 1000여명 가까운 에스테티션이 전국에서 학술 컨퍼런스를 참여했다고 행사 담당자는 전했다.

 

엠케이코퍼레이션 이미경 대표는 “피부 전문가라고 불리는 에스테틱 시장이 다른 시장에 비해 작다는 이유만으로 교육의 내용과 깊이가 한정되있고, 국한돼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에스테티션들의 전문성이 높아져 세계 에스테틱 시장을 이끌어 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메디컬 학술 컨퍼런스에서는 전 세계 24개국에 수출이 되고 있는 pHformula라는 세계 최초 메디 에스테틱 브랜드와 함께 한국인들의 4대 피부 고민 중 기미와 주름을 해결해주는 코스메틱 레이져라는 트리트로서, 40분이라는 짧은 시술 시간으로 결과를 낼 수 있는 상품을 소개 했다.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pHformula A.G.E 라인은 병원 보톡스 주사보다 주름 개선과 장기적으로 주름개선을 할 수 있어서 좋고 시술을 받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고 병원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어떤 장점이 있어 유럽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단순한 문제해결이 아닌 깊은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해주는 pHformula는 전국 500개 선별된 전문점에게만 공급될 예정이며, 현재 1년6개월 만에 전국 134호점을 돌파했다.

 

이번 메디컬 학술 컨퍼런스는 5월 22일 울산을 시작하여 23일 서울에서 막을 내릴 예정이다. 작년에는 한국 첫 메디컬 학술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고, 약 1000여명의 에스테티션이 모였던 가장 큰 단일 행사 였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02-2679-8850) 엠케이코퍼레이션 (www.mk-corp.co.kr)
http://www.mk-corp..co.kr


출처: 엠케이코퍼레이션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