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출사표’ 나나VS유다인, 박성훈 사이에 두고 살벌 신경전 ‘팽팽’

‘출사표’ 나나, 박성훈 손잡은 유다인 목격 후 분노 ‘불꽃 스파크’
‘출사표’ 나나X박성훈X유다인, 삼각관계 불붙나 ‘눈길’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출사표’ 나나, 박성훈, 유다인 삼각관계에 불이 붙는다.

지난 7월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5회 엔딩에서는 구세라(나나 분), 서공명(박성훈 분), 윤희수(유다인 분)의 본격 삼각관계 신호탄을 쐈다.

앞서 구세라는 자기도 모르게 서공명을 신경 쓰기 시작했다. 이는 서공명 역시 마찬가지. 그러나 상황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다. 양내성(유성주 분) 의원 장례식장이 난장판이 된 가운데, 서공명이 구세라를 데리고 나오려다 착각해서 윤희수의 손을 잡아버린 것. 구세라는 서운함을 느꼈고, 윤희수는 서공명을 향한 핑크빛 감정을 품기 시작했다.

여기에 ‘출사표’ 5회에서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과거 사연까지 공개됐다. 특히 서공명은 구세라 앞에서 눈물까지 보이며 두 사람 사이가 가까워지는 것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러나 엔딩에서 구세라가 같은 자동차 안에 탄 채 대화 나누는 서공명과 윤희수를 목격하면서 상황이 반전됐다. 구세라가 왠지 모를 질투심에 불타오른 것.

이런 가운데 오늘인 7월 16일 ‘출사표’ 제작진이 6회 본방송을 앞두고 미묘한 분위기의 구세라, 서공명, 윤희수 삼자대면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구세라는 녹즙 배달원 차림으로 스쿠터에 앉아 무언가를 지켜보고 있다. 구세라의 날카로운 시선이 닿은 곳에는 서공명과 윤희수가 마주서 있다. 특히 윤희수가 서공명의 팔을 잡은 채 무언가를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소 당황한 듯한 서공명의 표정과 달리 윤희수는 부끄러운 듯 흐뭇해 보인다.

그 순간 구세라가 두 사람 곁으로 다가온다. 서공명과 윤희수를 번갈아 바라보는 구세라의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불꽃같은 스파크가 팍팍 튈 것 같다. 지난 5회에서 조례안 건으로 한 번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 두 여자가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한 기싸움을 하고 있다. 사이에 낀 서공명의 난처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안쓰러워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윤희수가 서공명을 향한 호감을 본격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한다. 이는 구세라에게 심상치 않은 자극제가 될 것이다. 이 미묘한 삼각관계를 나나, 박성훈, 유다인 세 배우는 유쾌하면서도 미묘하고 팽팽하게 그려낼 것이다. 누구도 미워할 수 없는 이들의 귀여운 삼각관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격 삼각관계에 불이 붙을 것을 예고한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6회는 오늘(16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PPA 얼라이언스 확대로 에너지 전환 힘 싣는다 현대건설이 재생에너지 공급을 다변화하는 전략적 ‘에너지 유통’으로, 재생에너지 PPA 생태계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은 최근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본사에서 사단법인 대한태양광발전사업자협회(이하 대태협), 굿뉴스에너지와 함께 ‘태양광 발전소 PPA 공급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건설 개발사업부 이동훈 상무, 대태협 곽영주 회장, 굿뉴스에너지 김종규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3사는 태양광 생산 전력의 안정적인 판매와 플랫폼 기반의 PPA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대태협은 2020년 국내 태양광 발전사업자의 권익을 위해 설립된 협회로, 중소형 태양광 발전을 소유한 사업자들이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굿뉴스에너지는 현대건설과 전략적 협력관계인 에너지 IT기업 식스티헤르츠(60Hz)의 자회사로, 국내 최초 RE100(Renewable Energy 100) 전용 재생에너지 거래와 이행 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론칭한 바 있다. 이번 협약으로 ▶대태협은 회원사로부터 발전사업자를 모집하고 ▶굿뉴스에너지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계약·정산·모니터링 등을 자동화하며 ▶현대건설이 수요처 매칭과 운영, 금융조달 등을 지원한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