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오가닉가든, ‘참맑은 사과와 배즙’ 출시

새콤달콤 맛있는 사과와 아삭아삭 달곰한 배를 한 번에

(뉴스와이어) 건강 즙 전문 브랜드 오가닉가든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배’를 한 포에 담은 ‘참 맑은 사과와 배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참 맑은 사과와 배즙’은 합성 첨가물이나 인공과당, 설탕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사과와 배로만 넣어 만든 100% 사과 배 혼합 과즙이다. 

오가닉가든의 차별화된 제조 공법으로 첨가물 없는 자연의 뛰어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아이들의 영양간식과 바쁜 일상에서의 아침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가닉가든은 우수한 원료로 정직하게 만든 ‘참 맑은 사과와 배즙’과 함께 많은 소비자가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에버그린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