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디어엠" 노정의,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으로 남심 저격 예고!

노정의, 자타공인 서연대 미모 서열 1위!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으로 남심 저격 예고!
2D 같은 그림체 비주얼! 여신이 강림했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에서 노정의의 2D 같은 그림체 비주얼의 첫 스틸을 공개, 올봄 남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박혜수(마주아 역), 재현(차민호 역), 배현성(박하늘 역) 등이 함께 반짝이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노정의는 극 중 경제학과 2학년이자 서연대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을 맡았다. 청순한 외모와 걸크러시를 유발하는 반전미를 지닌 인물로 불의나 이치에 맞지 않은 것을 보면 당돌하게 맞설 줄 아는 강단을 가지고 있다. 이런 그녀의 꿈은 바로 응원단 단장이 되는 것.

이런 가운데 사진 속 응원단복을 입은 서지민(노정의 분)의 모습이 시선을 머물게 한다. 특히 눈길이 가는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어딘지 리더와 같은 단단한 포스마저 뿜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점점 빠져들게 한다.

또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펜으로 말아 묶은 올림머리는 청순하면서도 털털한 성격을 상상케 한다. 무언가 쑥스러운 듯 양 볼을 손에 감싸고 눈을 지그시 감은 모습은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듯해 러블리한 매력까지 배가하고 있다.

더불어 배현성과는 극 중 서연대 공식 커플인 '자석 커플'로 커플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시 면접 날 우연히 만난 후 1년 뒤 첫사랑을 시작한 지 9개월 차에 접어든 두 사람. 서지민의 S, 박하늘(배현성 분)의 N이 합쳐 떨어지지 않는 자석처럼 언제나 함께 할 호흡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사랑스러운 여친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힐 노정의의 활약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