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네이처셀, 건강기능식품 ‘뽀롱뽀롱 뽀로로 비타민C’ 출시


네이처셀은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뽀롱뽀롱뽀로로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뽀롱뽀롱뽀로로 비타민C’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하여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분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고, 비타민B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정제 형태로 만들어졌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하여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주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뽀로로비타민C는 ㈜비엠제약의 위생적인 GMP시설에서 생산되며, 네이처셀이 국내외 판매를 담당하여 새로이 유통판매를 구축 및 확대하고 있다. 현재 롯데마트 전국 100여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농협 하나로유통, 롯데수퍼, 홈플러스 등에도 입점 추진 중에 있어 전국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다.


출처: 네이처셀 (코스닥: 007390)

웹사이트: http://www.naturecell.co.kr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아누틴 찬위라꾼 태국 총리 예방 대우건설은 지난 11월 18일 정원주 회장이 태국 정부청사에서 아누틴 찬위라꾼 (Anutin Charnvirakul) 태국 총리를 예방, 신규 사업 추진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방에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은 “대우건설의 52년 건설 노하우와 최근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부동산 개발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에서도 현지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디벨로퍼로 적극적인 역할을 희망한다”며, “한류에 기반한 다양한 산업을 개발사업에 접목시킨 K시티를 조성하여 관련 한국 업체의 투자 확대 및 경제 활성화라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자 한다”고 현지 사업 진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정회장은 “K컬쳐를 공연할 수 있는 아레나를 건설하게 되면 K팝 뿐 아니라 K뷰티, K푸드, K클리닉 등 연계 사업을 확장 유치하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대우건설이 마스터 디벨로퍼가 되면 타 한국 업체들이 대우건설을 믿고 추가 투자를 하게 되는 이른바 더블, 트리플 외화투자로 이어지게 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아누틴 찬위라꾼 총리는 “한국의 베트남 투자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 대우건설이 태국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해 주기를 희망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