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홍석기 교수·박영실 박사, 2018년 베스트 티처상 수상

12월 20일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에서 수상

(이슈투데이) 한국강사협회 홍석기 교수와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박영실 박사가 지난 20일 오후 6시 남산 제이그랜하우스 젝시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2018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 경영인 대상 시상식에서 2018 베스트 티처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티처상은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주관한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에서 1년 동안 APP과정에 출강하는 강사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상으로 동문회의 설문을 대상으로 결정되는 매우 의미 있는 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에 베스트 티처상으로 선정된 홍석기 교수와 박영실 박사는 APP총동문회에서 동문들로부터 매우 우수한 결과로 선정되어 수상을 하게 되는 영광을 갖게 되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