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2023 WAPA 갈라쇼·5th 코리아 퀸 선발대회 4월 30일 개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2023 WAPA 갈라쇼 & 코리아 퀸 선발대회'(2023 WAPA Gala Show & 5th Korea Queen Contest)가 4월 30일 7시,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2023 WAPA 갈라쇼 & 코리아 퀸 선발대회는 마스터 엔터테인먼트(MASTER ENTERTAINMENT)가 기획하고 MK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라이징스타, 진코스텍, 브에노화장품, 메이크스타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문화 가정 자녀 돕기' 등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훌륭한 남편과 훌륭한 자식, 가족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하고 자신의 인생을 바친 어머니들을 위한 '제2회 대한민국 자랑스런 어머니 대상 시상식'도 진행된다.

'자랑스런 어머니 대상' 1회 수상자로는 변호사, 사회 사업가를 키워낸 어머니와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제5호 춘향가 보유자 신영희 명창이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공식 행사 메인 사회는 김병찬 아나운서와 정유정 아나운서가 함께 진행하며, K팝 공연과 2023년 3월 두바이에서 열린 한복 패션쇼의 세계적으로 명성을 날렸던 김정아 한복 라인 컬렉션 패션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마스터 엔터테인먼트는 2023 WAPA 갈라쇼 & 5th 코리아 퀸 선발대회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