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신한카드,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SPOTV NOW’ 제휴카드 론칭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스포츠 시장의 동반 성장과 마니아 고객층을 위해 업계 1위 신한카드와 프리미엄 스포츠 OTT 플랫폼 'SPOTV NOW'(이하 스포티비 나우)가 손을 잡았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스포츠 마니아에게 특화된 제휴카드로 16개 디지털 구독료를 비롯한 정기성 생활요금 등 각종 생활서비스 결제와 관련해 할인을 해주는 'SPOTV NOW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이하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를 지난 25일부터 발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어리그, MLB, NBA 등 국내외 유명 스포츠 경기 뿐만 아니라 항저우 아시안게임까지도 실시간 생중계해주는 프리미엄 스포츠 OTT 플랫폼이다. 

 

먼저 이번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는 스포티비 나우를 비롯해 OTT(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티빙,왓챠,웨이브)와 음원(멜론,지니), 전자책(밀리의 서재,리디북스)은 물론 멤버십(쿠팡,네이버,요기요,T우주), 생활서비스(세탁특공대)에 이르기까지 총 16곳의 다양한 디지털 구독 업체에서 월 구독 이용금액을 월 할인한도 내에서 100%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는 1만2000원, 8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 같은 정기성 결제에 대해서도 건당 매월 1000원, 월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GS25,CU,올리브영,다이소,배달(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땡겨요),스타벅스 자동충전 등 생활서비스 이용 시에도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생활서비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2000원, 80만원 이상은 4000원이다.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는 할인을 받은 거래내역도 전월 이용금액에 포함해 실적과 혜택을 따로 챙겨야 하는 부담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됐으며, 스포츠 관람을 각인시킬 수 있는 플레이 버튼을 모티브로 투명 소재를 이용해 MZ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Visa) 1만8000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모든 회원에 한해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로 24만원 이상 이용 시 SPOTV NOW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포티비 나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이번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는 스포츠 관람을 비롯한 구독형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마니아 고객층이 선호하는 플랫폼과의 연결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