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리얼티 원 그룹, 창립 20주년 맞아 5월 1일 전 세계에서 지역사회 봉사 활동 전개

네바다 주정부, 5월 1일을 '리얼티 원 그룹의 날'로 선포했으며, 전 세계 '원 패밀리' 구성원들은 전통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친구와 이웃을 위해 봉사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5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원봉사 날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이 뜻깊은 날을 기념해 전 세계의 원 패밀리(ONE Family) 구성원들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20년 전 라스베이거스의 한 단출한 사무소에서 시작한 리얼티 원 그룹은 이제 25개국에 450개 이상의 지점과 2만 명 넘는 부동산 전문가를 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기간 동안 리얼티 원 그룹은 6C 원칙(Commission(위임), Culture(문화), Coaching(코칭), Connect(연결), Community(지역사회), Care(돌봄))에 충실하면서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쿠바 주기니에프(Kuba Jewgieniew) CEO 겸 창립자는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이런 생각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원 패밀리의 모든 구성원은 자신이 더 중대하고 의미 있는 무언가의 일부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하는 일과 어떻게 봉사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 그들에게 이러한 점을 상기시키고 그들이 하는 일과 봉사를 축하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식품 기부 캠페인과 식사 배달부터 어린이 캠프에서의 자원봉사활동 및 보호소 강아지 산책까지 리얼티 원 그룹 계열사들은 매년 5월 1일 열리는 전사적 지역사회 봉사 행사인 '원 데이(ONE Day)'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리얼티 원 그룹 전문가들은 미국 세법상 비영리 단체인 501(c)3 기준에 따라 운영되는 원 케어스(ONE Cares)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05년부터 지금까지 170만 명 이상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은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에도 혁신과 성장을 추구하는 가운데 올해 후반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 몇 년 전 럭셔리 부동산 서브 브랜드 원 럭스(ONE LUXE)의 성공적인 론칭을 재현하기 위해 리얼티 원 그룹의 독점 상업용 부동산 서브 브랜드인 리얼티 원 그룹 커머셜(Realty ONE Group Commercial)을 론칭할 예정이다.
  •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 리더이자 코치 중 한 사람인 브라이언 부피니(Brian Buffini)와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이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들이 원 유니버시티(ONE University•ONE.U)에서 제공하는 엘리트 코칭 교육을 받아 더 빠르게 더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리얼티 원 그룹이 독점적으로 개발한 올인원 기술 플랫폼인 zONE을 개편한 후 다시 론칭해 부동산 전문가, 프랜차이즈 소유주 및 사무실 관리자에게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최근 미국 비즈니스 매거진인 '앙트러프러너(Entrepreneur)'가 선정한 2025 프랜차이즈 500® 목록에서 4년 연속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됐다. 업계에서는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로 알려진 리얼티 원 그룹은 49개 주, 워싱턴 D.C., 25개 국가의 450여 개 사무소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네르와 퀴라소로도 사세를 확장했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 소개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한 번에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전 세계 25개국 450개 이상의 지역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 쿨처(COOLTURE), 원 유니버시티를 통한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뛰어난 지원 및 독점 기술 및 zONE 덕분이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앙트러프러너' 매거진이 선정하는 부동산 우수 브랜드 순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및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배우 이유진과 협업… 실거주 담은 ‘디에트르’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 〈이유zip〉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광고 목적의 연출이 아닌 실제 생활을 중심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과 몰입을 이끌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공간 소개를 넘어,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화했다. 영상은 “4000만 원으로 이 집에 전세로 들어올 수 있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돼 즉각적인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순히 ‘예쁜 집’에 대한 감탄을 넘어서,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실제 입주 경험을 통해 정보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신축 단지답게 넉넉한 팬트리, 숨은 수납장 등 공간마다 여유롭게 수납이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생활에서의 편리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이유진이 별도로 꾸며 사용 중인 작업실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영상 속에서는 실제 작업 장면도 등장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