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 구매 부문 부사장에 루이스 쿠시아 선임

 

보잉(Boeing) 및 에어버스(Airbus) 상용 항공기 전 기종과 관련 제트엔진 플랫폼을 대상으로 중고 사용 가능 부품(Used Serviceable Material, USM)을 글로벌로 유통하는 선도 기업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Next Level Aviation®, NLA)이 루이스 (루) 쿠시아(Louis (Lou) Kucia)를 구매 부문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쿠시아 신임 부사장은 보잉 및 에어버스 제품 라인과 애프터마켓 구매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연방항공청(FAA) 기체·엔진 정비사(Airframe & Powerplant, A&P) 자격증도 현행 유지 중이다.

 

쿠시아 신임 부사장은 새로운 직책으로서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의 플로리다 물류창고 재고 확보를 위한 모든 USM 구매 활동을 총괄하는 한편, 공급업체 기반을 더 확대하고 구매 부문 팀을 구축해 회사의 인상적인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뒷받침할 예정이다.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잭 고든(Jack Gordon) 최고경영자는 "루를 구매 부문 부사장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의 설립 초기, 루가 이전 직장 중 한 곳에서 거래 상대측에 있었을 때 수백만 달러 규모의 USM 거래를 함께 진행한 바 있다. NLA 팀의 일원이 된 루의 뛰어난 분석력과 협상 역량을 활용해 사업 성장을 더 가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루이스 쿠시아 구매 부문 신임 부사장은 "넥스트레벨에이비에이션이 출범한 첫날부터 함께 일해온 인연이 있다. 업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애프터마켓 파트너 중 하나로서 지난 13년간 이들의 성공 스토리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지켜봤으며, 오늘 팀에 합류한 것은 이미 한창 진행 중인 대작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다. 앞으로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