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배우 이효은,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마지막 공연 성료하며 성공적 뮤지컬 데뷔!

배우 이효은, 27일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마지막 공연 성료!
배우 이효은 뜨거운 박수 속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성료! 매력적 음색으로 관객 사로잡았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배우 이효은이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마지막 공연을 성료했다.


지난 27일 배우 이효은이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마지막 무대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뮤지컬 ‘원 모어(One More)’는 김인호 ∙ 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 루프 극이다. 원하지 않는 타임 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판타지 뮤지컬로, 하루에 갇힌 주인공이 하루의 소중함과 주변 사람의 가치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효은은 극 중 남자 주인공 ‘유탄’의 연인 ‘다인’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여린 감수성을 가진 다인의 순수한 면과 사랑과 꿈을 지키고자 하는 강인한 모습을 오롯이 담아내 호평 받았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캐릭터에 녹여낸 이효은은 듣는 이를 매료시키는 음색과 안정적 연기로 뮤지컬 데뷔 작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뮤지컬 ‘원 모어(One More)’에서 잔잔한 멜로 연기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익살스러운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이효은은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첫 작품 ‘원 모어(One More)’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이효은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올해도 찾아간다… The Zenith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오는 26일 부산과 인천의 자사 브랜드 아파트 단지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스윙앤쉐어(Swing&Share)’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전원이 참여해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윙앤쉐어’는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이 직접 입주 단지를 찾아 원포인트 골프 레슨과 팬 사인회를 통해 재능과 추억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작년 7월 천안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에서 처음으로 진행됐다. 당시 선수들의 적극적인 팬서비스에 입주민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두산건설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로 브랜드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산건설은 올해 행사 규모를 확대해 부산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와 인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에서 동시 진행한다. 두산건설은 이번 행사장소를 부산과 인천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두 지역이 자사의 핵심 사업지이자 향후 주택 공급이 활발히 예정된 지역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두산건설은 평소 설계, 품질, 입주 후 서비스 등 전반에 걸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