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정통 대만스타일 버블티&홍차 폼 출시



디저트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가 5월 신메뉴로 오리지널 대만 스타일의 버블티와 홍차 폼 시리즈를 출시했다. 


업체 측은 요거프레소 메뉴 개발 관계자가 직접 대만을 방문해 현지의 맛을 파악하고 좋은 품질의 대만 원료를 수급하는 등 대만 정통의 맛을 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버블티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고소한 우유, 부드러운 밀크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블티로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토피 넛 버블티 ▲카페 돌체 버블티 ▲초코 버블티 ▲그린 버블티 총 6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됐다. 버블티 6종의 가격은 단일 라지(L) 사이즈 기준 모두 4,500원이며 1,000원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로 넣을 수 있다. 


리얼 잉글리쉬 브랙퍼스트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넣고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폼으로 마무리한 홍차 폼 시리즈도 함께 출시됐다. ▲복숭아 홍차 폼 ▲레몬 홍차 폼 ▲유자 홍차 폼 ▲자몽 홍차 폼 4종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과일 홍차인 점이 특징이다. 홍차 폼 또한 라지(L) 사이즈로 제공되며 각 4,000원씩이다. 마찬가지로 500원에 코코넛 젤리를 추가할 수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얼 대만 음료 10종 중 3잔의 음료를 마시면 진짜 대만 여행을 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품은 2박 3일 대만 자유여행권(3명), 뮤지컬 삼총사 S석 초대권(50명, 1인 2매), 요거프레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300명)이다. 


대만 음료 10종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쿠폰으로 자동 적립된다. 3잔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참여가 완료되며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요거프레소: http://yogerpresso.co.kr

출처: 현진푸드빌

웹사이트: http://www.yogerpresso.co.kr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