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날 맞아 소외계층 아동 대상 케이크 기부

자사 역량 활용한 지역 사회 상생 취지, 위스타트 ‘제대로 된 한 끼 캠페인’ 동참
지역아동센터 6곳 통해 케이크 전달 & 쿠킹클래스 진행

URL복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케이크를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자사 역량을 활용한 지역 사회 상생을 취지로 마련됐으며, 소외계층 아동의 인권 향상,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펼쳐 온 '위스타트'와 함께 진행했다. 위스타트는 혼자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아이들에게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지원하는 '제대로 된 한 끼'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투썸이 기부한 케이크는 우리 쌀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등으로, 위스타트의 '제대로 된 한 끼'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6곳을 통해 어린이 200명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투썸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4월 30일 투썸플레이스 직원들이 서울 송파구 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과 함께 투썸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제공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와 상생하고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넥센타이어, 쿠팡과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인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판매 강화에 나섰다. 넥센타이어와 쿠팡은 이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 중앙연구소에서 넥센타이어 사장과 쿠팡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넥센타이어의 모빌리티 전문성과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에게 편의성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업계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두 회사의 결합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된다.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로,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e커머스 기업인 쿠팡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서도 '넥스트레벨 GO'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판매 경쟁력 또한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제조

LIFE

더보기
넥센타이어, 쿠팡과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인 쿠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판매 강화에 나섰다. 넥센타이어와 쿠팡은 이날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 중앙연구소에서 넥센타이어 사장과 쿠팡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넥센타이어의 모빌리티 전문성과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에게 편의성과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업계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두 회사의 결합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된다.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로,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e커머스 기업인 쿠팡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서도 '넥스트레벨 GO'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판매 경쟁력 또한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