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균형 찾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6월 21일 UN이 지정한 세계 요가의 날을 맞이해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삶의 균형과 웰비잉을 주제로 한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을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룰루레몬이 개최하는 이번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은 3일 동안 진행되며, 국내,외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연사들이 출연한다.

요가와 명상이 처음인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요가, 명상, 토크, 음악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명상 세션에서는 사운드 명상, 행복과 숙면을 위한 저널링 명상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 세션은 음악과 움직임이 하나 되는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 힙합 파워 요가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업들로 구성했다. 토크와 워크숍 세션에는 배우 홍석천과 모베러웍스의 모춘이 연사로 참여해 다양성과 일과 삶의 균형을 주제로 게스트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한다. 음악 세션에는 제2의 펭수로 주목받고 있는 '인장선'과 국내 유명 DJ와 뮤지션이 참여해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선보인다.

올해 초 룰루레몬은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비잉 리포트를 발간하며 오늘날의 웰비잉을 '신체적인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인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했으며, 나아가 이번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을 통해 웰비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은 웰비잉에 관심 있는 누구나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홈페이지와 룰루레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