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김동영-박아인, 우리는‘당신의 부탁’3인방입니다!

(이슈투데이)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김동영-박아인 등 ‘당신의 부탁’ 3인방이 의기투합한, 첫 기념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엉따 감성 로맨스’이다.

유승호, 김동영, 박아인은 각각 학교폭력으로 퇴학을 당한 뒤 ‘이슈 남’이 되어 설송고로 돌아온 강복수 역, 강복수의 친구이자 ‘당신의 부탁’ 대표인 이경현 역, 강복수의 ‘귀여운 스토커’를 자처하는 양민지 역을 맡아, 끈끈한 우정으로 똘똘 뭉친 설송고 3인방의 면모를 담아낸다. 특히 의뢰인의 부탁은 무엇이든 들어주는 회사 ‘당신의 부탁’을 설립한 후 힘을 합쳐 꾸려가는 3인방으로 좌충우돌 개성만점 스토리를 펼쳐낸다.

이와 관련 유승호-김동영-박아인 등 3인이 ‘용감한 시민상’ 수여식에 함께한 현장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된 강복수가 많은 취재진이 몰린 단상 위에서 친구 이경현, 양민지와 함께하는 장면. 수상자로 나선 강복수가 핫핑크 점퍼와 후줄근한 트레이닝 지를 입고 머쓱한 표정을 지어내고 있는 반면, 곁에 선 이경현과 양민지는 본인들이 수상자인 듯 정장을 빼입은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수여식이 끝난 후 기념 촬영을 하는 가운데,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상을 펼쳐 보이는 강복수와 달리, 양 끝에 선 이경현과 양민지는 어떻게든 앵글 안에 들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터. 과연 강복수가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된 계기는 무엇일 지, ‘복수돌’을 물들일 세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승호-김동영-박아인의 ‘용감한 시민상’ 수여식 장면은 지난 10월 20일 목동 SBS에서 촬영됐다.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세 사람은 서로는 물론 현장 모두에게 인사를 건네며 분위기를 돋운 상태. 함께 연기하게 된 단역 배우들과 동선 체크를 시작으로 리허설을 마친 유승호, 김동영, 박아인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각자의 캐릭터를 유감없이 발휘해냈다. 유승호는 수상자이지만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강복수를, 김동영은 자신이 수상한 듯 뿌듯해하는 이경현을, 박아인은 강복수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엄마 미소를 짓는 양민지를 리얼하게 표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유승호, 김동영, 박아인 등 젊은 연기파 배우 3인방의 호흡이 눈부실 정도로 환상적이다. 실제로 오래된 친구들처럼 실감나는 연기를 보이는 3인방으로 인해 촬영 때마다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라며 “‘복수돌’을 이끌 히든 군단으로 활약할 ‘당신의 부탁’ 3인방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연극 "청춘정담", "오월엔 결혼할거야"를 비롯해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캐치 미 이프 유 캔" 대본을 맡았던 김윤영 작가와 ‘기름진 멜로’ 공동 연출을 맡았던 함준호 감독이 의기투합,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의 찬미’ 후속으로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