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크레몽 ‘쏙쏙러닝’,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100% 달성 호평

‘쏙쏙러닝’은 자녀가 부모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3개국어를 익히는 낱말카드게임

(이슈투데이) 지난 17일 오픈한 ㈜크레몽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언어교육시리즈 ‘쏙쏙러닝’이 펀딩 오픈과 동시에 100%달성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고양시 사회적기업 지원센터가 온라인 진출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했다.

영어, 교육, 베트남어 전문가들이 개발한 ‘쏙쏙러닝 삼중언어 카드게임’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카드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3개국어를 익힐 수 있는 낱말 카드이다.

크레몽의 오은강 대표는 “우리 아이가 혹여나 뒤쳐지지 않을까 하는 부모들의 고민을 듣고 ‘쏙쏙러닝카드’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아이들은 공부라는 인식을 시켜주게 되면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는 점인데, 애착관계인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를 통한 접근방식은 아이들에게 거부감이 없어 훨씬 효과가 좋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몽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과 론칭에 보다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쏙쏙러닝의 크라우드펀딩은 12월 2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크라우드펀딩 기간에는 특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