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마랑고니 홍보대사 패션 디자이너 윤춘호와 ‘마랑고니 2019-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 DAY’ 개최

(이슈투데이) 패션과 디자인에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는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탈리아미아는 현재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패션디자이너 ‘윤춘호’가 ‘예비 후배’들을 만나는 ‘마랑고니 2019~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 DAY(이하 마랑고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마랑고니 설명회는 2019년 1월 26일 선릉역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린다.

마랑고니는 돌체앤가바나의 돌체 도메니코, 모스키노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출신 학교로 유명한 세계 4대 패션 디자인 학교다.

이번 마랑고니 설명회는 밀라노, 피렌체, 런던, 파리에 위치한 4개 캠퍼스의 학사 및 편입, 석사 등 입학 절차와 관련한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로베르토 라 이야코나 마랑고니 아시아 입학 총괄 매니저가 직접 입학 절차를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이 끝난 뒤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화시간을 통해 마랑고니 입학을 위한 개별 맞춤형 방법을 추가로 안내한다.

또한 마랑고니 패션 학교의 홍보대사이자 현재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패션디자이너 윤춘호가 마랑고니 재학 당시의 학교 생활과 관련된 내용 등을 이야기하고 설명회 참가자들과 단체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랑고니 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