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스파 카리나, 밀라노도 접수 완료 ‘프라다 FW24 남성복 패션쇼’ 참석 화제

글로벌 팬들 환호! 현지 취재진 스포트라이트 쏟아져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에스파 카리나(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밀라노까지 접수했다. 

 

카리나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PRADA FW24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카리나는 오간자 소재의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 특유의 투명하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하늘거리는 무드를 완성해 현지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더불어 카리나는 프라다의 수석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와 라프 시몬스(Raf Simons)의 환영을 받으며 쇼를 감상한 것은 물론,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도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등 패션쇼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현장에는 카리나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이 운집했으며, 카리나의 등장과 동시에 이름을 연호하고 폭발적인 환호가 이어져 에스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15일 오후 6시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시대유감(時代遺憾) (2024 aespa Remake 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16회 인공지반녹화대상 은상∙동상 2관왕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은 제16회 인공지반녹화대상에서 은상과 동상을 받았다고 24일(수) 밝혔다. 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가 주관하고 기후에너지환경부와 서울시가 후원하는 인공지반녹화대상은 인공지반녹화의 저변확대와 우수 소재 및 기술을 장려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인공지반녹화는 도심회복력을 높이기 위해 공동주택 등 도시환경을 생태공간으로 전환하는 작업으로, 열섬 완화와 빗물 저장, 탄소 흡수 등에 효과적이다. 제16회 인공지반녹화대상 시상식은 지난 5일 서울 명동 유네스코회관 11층 유네스코홀에서 진행됐으며, 고가하부·옥상·실내정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구현된 인공지반녹화 우수사례 10점이 상을 받았다. 이날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소사역>과 <힐스테이트 향동>의 조경 공간으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은상을 받은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고밀도의 도심 속에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공동주택의 모습을 제시했다. 옥상 전체를 연결하는 목재 데크 산책로와 생태연못 및 건천을 통해 우수순환 및 저장을 유도하여 첨두유출량를 조절했다. 단지 내 수경시설의 낙수 및 분수, 미스트 포그 장치를 통해 공기를 정화하고 도시 열섬을 저감

LIFE

더보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 진행 삼성금융네트웍스(이하 '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AI를 활용하여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으로,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하였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