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SMTOWN LIVE 2024’ 도쿄돔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로 전 세계에서 즐긴다

일본 전국 80개 극장 라이브 뷰잉부터 Beyond LIVE 스트리밍까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오는 2월 개최되는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도쿄돔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2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는 현지 극장부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 실시간 스트리밍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일본 전국 80개 극장의 라이브 뷰잉과 KNTV 방영을 통해 이틀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날 공연은 Beyond LIVE와 위버스에서 온라인 동시 생중계되어 안방 1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SMTOWN LIVE'의 도쿄돔 공연 20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콘서트는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효연, 조미,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대거 출격을 예고해 높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신곡 'Love 119'(러브 원원나인)으로 큰 사랑을 받는 중인 라이즈의 첫 'SMTOWN LIVE' 도쿄돔 무대, 팀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릴 NCT WISH의 데뷔 무대,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SMTOWN LIVE'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스테이지로 꽉 채워질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M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TOWN LIVE'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어 왔으며, 2022년 8월 27~29일 3일간 도쿄돔에서 진행된 콘서트는 3회 공연 모두 시야제한석까지 매진을 기록하고 총 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