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신곡, 글로벌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신곡 'Stuck In The Middle'이 유튜브 글로벌 일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1일 유튜브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뮤직비디오는 미국, 영국 등 주류 팝 시장은 물론 한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상위권을 굳혔다.  

 

베이비몬스터의 소속사 YG 측은 '이번 발라드는 특별한 퍼포먼스 없이 보컬만으로 완성된 발라드라는 점에서 이들의 음악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남다른 기대감을 확인시켜준다'고 밝혔다. 

 

'Stuck In The Middl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했고,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드레스 의상과 한 편의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영상미로 호평을 받았다. 

 

이 곡은 오는 4월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멤버들의 우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 YG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세종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 기탁 계룡건설이 대전과 충남에 이어 세종시에서도 지역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계룡건설 오태식 사장은 1월 21일 오후 3시,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과 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희망 2026 나눔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한 성금 모금 운동이다. 계룡건설은 매년 이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오태식 사장은 “불경기와 고물가로 도움의 손길이 더 절실한 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계룡건설은 지난해 12월 대전 희망 나눔캠페인에 2억 원, 올해 1월 충남 희망 나눔캠페인에 1억 원을 각각 기탁한 바 있다. 계룡건설은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해 대전‧충남‧세종 지역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재난‧재해 구호 지원, 장학금 지원, 예비역 주거환경 개선, 장애인 체육인 직접고용 등 다양한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