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 4] 새 DJ 더보이즈 선우, ‘리오넬 메시’, ‘티모시 샬라메’ 의 축하 메시지(?)에 감동한 사연은?

DJ 선우, 19일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첫 생방송
‘청취자와 게스트를 배려하는 시간 될 것...’ 팬들 위한 깜짝 무대도 선보여
DJ로 첫 방송... "더 많은 팬들을 위한 방송 될 것"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내 유일의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라디오'(MBC FM4U 91.9MHz) 시즌 4의 새 디제이, 더보이즈 선우가 지난 19일,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선우는 '앞으로 청취자 여러분의 눈과 귀를 책임지겠다' 라는 자신있는 포부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새로운 로고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올라운더 DJ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이어서, 자신의 이름인 '선우'의 '선'을 귀엽게 부른, '떤디'라는 DJ 애칭을 소개했다. 또한 '리오넬 메시' '티모시 샬라메' 등 제작진이 준비한 전 세계 스타들의 깜짝(?) 축하 메시지를 읽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아이돌라디오'의 첫 게스트로 더보이즈의 멤버, 제이콥이 출연했다. 제이콥과 선우는 더보이즈의 역대 타이틀곡 댄스메들리, 유행 챌린지, 감동 선물하기 등의 미션을 진행했다. 제이콥은 DJ로서 첫발을 내딛는 선우에게 '편안한 진행을 잘하는 DJ가 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내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진행한 선우는 '청취자와 게스트 모두 힐링할 수 있는 DJ가 되겠다'며 향후 활약을 기대케 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제공=MBC]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