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이무생로랑’의 반전 매력 스틸 최초 공개! 오직 ‘하이드’에서만!

독보적인 명품연기로 대중들에게 ‘이무생로랑’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무생이 오직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완벽한 감성 연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무생은 '문영(이보영)'의 남편으로 등장,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차성재'로 찾아왔다. 

 

'문영'에게 매일같이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주며 누구도 부럽지 않은 다정함을 자랑하던 '성재(이무생)'는 어느 날 갑자기 예고도 없이 사라져 감히 예측도 할 수 없는 비밀을 가득 남겨놓는다. 

 

이무생은 숨겨진 반전을 드러내는 비밀스러운 캐릭터 '차성재'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려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이러한 이무생의 완벽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어 특별하다. 

 

표정과 눈빛만으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무생. 먼저, 보기만해도 다정함이 느껴지는 표정은 그가 사라지기 전까지 '문영'에게 무한한 믿음을 주는 남편이었음을 알게한다. 

 

반면, 폐허를 연상하게 하는 곳에서 지친듯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앞선 모습과 전혀 다른 것으로 과연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무생의 완벽한 감성 연기 스틸 공개로 주목받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출처] coupang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