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CGV,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 ‘원래, 래원’ 진행

21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진행…14일 오후 6시 예매 오픈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GV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아티스트 래원의 음감회 '원래, 래원(by BIAS with CGV)'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래원은 2019년 데뷔해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에서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음감회에서는 래원의 신규 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래원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관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를 관람한 후 신곡에 대한 래원의 진솔한 이야기와 사전 질문 등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티스트에게 직접 곡 작업 등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진행하는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는 14일 오후 6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아티스트 래원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1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플랫폼 기업 커팅엣지와 공연 문화,예술 및 음악 콘텐츠의 시장 확대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적 확대 방안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 이후 바이어스와 함께 아티스트 비오(BE'O)의 음감회 'BE'O-Mad the Movie (by BIAS with CGV)'를 처음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출처] CJ CGV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