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하이드’ 180도 달라진 일상! 시작부터 충격 엔딩으로 과몰입 유발 1, 2화 공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지난 토, 일 저녁 10시 첫 공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 시작부터 강렬한 충격과 미스터리한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첫 주 공개된 1, 2화는 다정한 '성재'(이무생)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문영'(이보영)이 출근했던 남편의 실종 소식을 들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문영'은 사라진 '성재'를 대신해 맡게 된 재판에서 '진우(이민재)'를 비롯한 어딘가 수상한 사람들을 만나고, 계속해서 연락 두절인 '성재'까지 정신없는 하루를 맞이한다. 

 

다음날, 엉망이 된 사무실을 발견한 '문영'은 결국 경찰에 '성재'의 실종 신고를 접수한다. 사라진 '성재'를 쫓으며 사사건건 부딪치는 '진우'에 대한 의심이 계속해서 커져가던 중 들려온 '성재'의 사고 소식. 이어 사고 현장을 발견한 '문영'의 절망적인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의문스러운 점을 남긴 채 '성재'의 장례를 치른 '문영'은 피고인 '김윤선'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재판이 종결되자 점점 미궁 속으로 빠지는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다. 처음 찾아간 '마강'에게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며 몰랐던 '성재'의 비밀들에 하나씩 다가가는 '문영'의 모습은 긴장감을 더했다. 

 

'문영'은 죽은 남편이 보낸 편지를 통해 신발장 속 구두 상자를 확인하고 충격의 눈물을 흘린다. '성재'의 죽음을 제대로 파헤치기 위해 '진우'를 만나러 가던 '문영'은 한밤중 들려온 총성에 놀라며 보는 이들의 심장도 함께 떨리게 했다. 

 

한편, 약속 장소로 가는 '진우'는 그의 뒤를 쫓는 차로 인해 오토바이에서 떨어지고, '진우'를 향해 겨눠진 총구와 함께 충격적인 엔딩을 장식해 앞으로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작부터 빠른 전개와 충격적인 엔딩을 함께 선사하며 다음 회차를 기다리게 하는 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