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컴백 D-1’ 보아, 신곡 ‘정말, 없니?’ MV 두 번째 티저 공개 화제!

베일 벗은 감성 퍼포먼스+신곡 분위기에 기대감 UP!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3월 26일 컴백하는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25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보아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는 씁쓸한 이별을 이야기하는 신곡 분위기와 더불어, 짙은 이별 감성을 담은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곡은 보아가 작곡 및 작사,편곡에 참여한 자작곡인 만큼,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활약, 사랑했던 지난 연인들과의 추억과 흔적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공허함부터 처연함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곡의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았으며, 퍼포먼스 역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딴 포인트 안무와 아프로비트를 살린 스텝 동작들로 구성되어 보아의 명불허전 무대 위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할 예정이다. 

 

한편,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는 3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