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DREAM, 고척돔 단독 콘서트 3회 공연 전석 매진!

고척돔도 작다! 명불허전 칠드림 파워!
컴백부터 월드 투어까지 폭발적 기세로 2024년 훨훨 난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고척돔 단독 콘서트 3회 공연이 티켓 예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NCT DREAM은 5월 2~4일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를 개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4월 2일 팬클럽 선예매 및 4월 4일 일반 예매를 진행, 치열한 티켓팅 속 3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달성해 NCT DREAM의 폭발적인 인기와 막강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이번 공연은 2023년 6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 이후 약 11개월 만에 개최되는 NCT DREAM의 새로운 국내 단독 콘서트로,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3월 25일 컴백한 NCT DREAM은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Smoothie'(스무디)로 1위를 차지, 음악방송 두 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5월 2~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에 본격 돌입한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