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재현 첫 단독 팬콘, 벌써 핫하다! 2회 공연 전석 매진

솔로로도 강력한 파워 증명! 감각적 공연 기대감 UP!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NCT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단독 팬콘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024 JAEHYUN FAN-CON '(2024 재현 팬콘 )는 10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며, 데뷔 후 첫 팬콘으로 개최 소식과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4일 팬클럽 선예매, 7일 일반 예매가 진행되었으며, 열띤 티켓 경쟁 속에서 2회 공연이 순식간에 매진되어 솔로로도 강력한 재현의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팬콘은 재현이 지난 8월 솔로 앨범 'J'(제이) 발매 후 펼치는 공연인 만큼, 앨범으로 선보인 재현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퍼포먼스와 화려한 연출이 모두 어우러진 무대로도 만끽할 수 있어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재현은 음악, 연기, 패션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6일 첫 영화 주연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