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다르 글로벌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의 새로운 두바이 아이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두바이

세계 최고 높이의 야외 수영장 보유, 전 세계 투자자들의 관심 집중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5년 5월 15일 -- 런던 증시 상장 고급 부동산 개발업체인 다르 글로벌(Dar Global)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이 중동 최초이자 유일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두바이(Trump International Hotel & Tower, Dubai)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공식 확인하며, 지역의 장기 성장 잠재력에 대한 투자자와 바이어의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근 공개된 이 랜드마크 프로젝트는 셰이크 자이드 로드를 따라 두바이 다운타운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다르 글로벌이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과 함께 추진하는 다섯 번째 협업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트럼프 타워(Trump Tower Jeddah), 오만 최고급 해변 커뮤니티 아이다(AIDA)에 위치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앤 호텔(Trump International Golf Club and Hotel) 등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완성됐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두바이는 세계적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고급 주거 시설이 조화를 이룬다. 지상 350m, 80층 규모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두바이는 아름다운 객실과 스위트룸, 전용 라운지, 맞춤형 서비스, 세계적 수준의 편의 시설 등 럭셔리 서비스의 진수를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회원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클럽 더 트럼프(The Trump)는 엄선된 회원에게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탁 트인 부르즈 할리파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 호텔에는 거주자 전용 고급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이 있다. 또한 거주자와 투숙객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수영장에서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경을 즐길 수 있다.

 

타워 꼭대기에는 스카이풀(Sky Pool)을 갖춘 두 채의 독특한 펜트하우스가 위치해 있으며, 디자인의 우아함과 독점성을 집약해 두바이 럭셔리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뉴욕 5번가의 전설적인 트럼프 타워 펜트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이 웅장한 복층 펜트하우스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을 통해 두바이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경을 만끽할 수 있다.

 

에릭 트럼프 (Eric Trump)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부사장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두바이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은 탁월함, 럭셔리, 혁신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헌신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번 랜드마크 개발에서 다르 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두바이 럭셔리 시장에 전례 없는 품질과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드 엘 샤르 (Ziad El Chaar) 다르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두바이는 활기찬 경제와 전략적 입지를 갖춘 글로벌 투자지로, 다르 글로벌은 이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과 공동 개발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이러한 성장세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두바이의 성공 스토리에 동참할 독보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BNK 부산은행, ‘모바일 동백패스’ 7월1일 전면 시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동백패스 이용 편의성 증대 및 활성화를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동백전 후불교통카드 기반의 동백패스 서비스는 반드시 실물카드를 소지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다. 이번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 도입으로, 삼성월렛에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체크카드를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6월 중 동백전앱(App)을 통해 카드 발급 및 동백패스 가입, 환급 적용카드 등록 또는 변경을 완료하면 7월부터 모바일 동백패스 혜택이 정상 적용된다. 단, 실물카드 또는 삼성월렛에 등록된 모바일카드는 각각 별도의 결제 수단으로 인식되며, 두 카드 중 이용 실적이 높은 카드 1개만 동백패스 실적으로 인정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부산은행 이주형 디지털금융그룹장은 “이번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가 부산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부산 대표 지역화폐 동백전 사업자로서 시민의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유용한 지역화폐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