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NABNI 디벨롭먼츠, 두바이 비즈니스 베이에 들어설 월도프 아스토리아 레지던스 판매 시작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의 첫 국제 진출로, 투자자들에게 초호화 주거 환경과 맞춤형 경험을 제공

2024년 기념비적인 제휴 계약을 체결한 NABNI 디벨롭먼츠(NABNI Developments)와 힐튼(Hilton)이 프리미엄 럭셔리 레지던스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레지던스 두바이 비즈니스 베이(Waldorf Astoria Residences Dubai Business Bay)' 146세대의 판매를 공식 개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카를로스 오트(Carlos Ott)가 설계하고 세계적인 호텔 디자인 회사 허쉬 베드너 어소시에이츠(Hirsch Bedner Associates•HBA)가 인테리어를 담당한 65층 높이의 이 레지던스는 2029년 4분기에 완공될 예정이다. 완공 시 두바이의 주요 중심 상업지구인 비즈니스 베이 및 다운타운 두바이 지역에서 두 번째로 높은 주거용 타워가 될 것이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5성급 호스피탈리티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오트의 세련되고 조형적인 디자인은 두바이의 미래 지향적 비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자연과 시대를 초월한 세련미의 조화를 드러낸다. 실내 인테리어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디자인 언어를 상징하는 아르누보(Art Nouveau)와 아르데코(Art Deco) 디자인의 모티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도시의 현대적 감성을 반영한 요소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이다.

 

총 146개 유닛은 세 가지 독특한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침실 1~3개의 레지던스인 '시그니처 컬렉션(Signature Collection)', 침실 4개와 복층 구조의 스카이 빌라 및 스카이 맨션으로 구성된 '스카이 컬렉션(Sky Collection)', 그리고 4개 층 전부를 단독으로 사용하며 도시 전경을 360도로 조망할 수 있고, 단 하나뿐이라 더욱 특별한 '스카이 팰리스(Sky Palace)'다.

 

압둘라흐만 압둘라 알헬로 알수와이디(Abdulrahman Abdulla Alhelo Alsuwaidi) NABNI 디벨롭먼츠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은 레지던스 판매 사실을 알리면서 이렇게 말했다. "영원히 변치 않는 뛰어난 디자인의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비전 있는 아랍에미리트 개발업체로서 힐튼과 협력해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100년 넘는 유산과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두바이 고급 브랜드 레지던스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게 됐다. 이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는 주거용 부동산 시장, 특히 경쟁이 극심해진 두바이의 프리미엄 부동산 시장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부동산 컨설팅 업체 글로벌 브랜디드 레지던스(Global Branded Residences)가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4년 브랜드 레지던스 판매량이 전년 대비 43% 증가했으며, 이 수치는 향후 5년 이내에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고액 자산가들은 두바이를 자산 포트폴리오 확장이나 매력적인 제2의 주거지로 주목하는 가운데 이곳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레지던스 브랜드의 첫 등장은 현재 시장 트렌드와 자연스럽게 맞아떨어진다."

 

"건축적 우수성, 뛰어난 서비스, 세세한 곳까지 배려하는 특별한 꼼꼼함을 바탕으로 지역 브랜드 레지던스 부문을 이끌어가려는 NABNI 디벨롭먼츠의 야심이 이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통해 명확히 확인된다. 이 프로젝트는 규모와 독점성 측면에서 이 지역 최초이며, 두바이 스카이라인에 영원히 랜드마크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레지던스 두바이 비즈니스 베이의 각 레지던스는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전망을 최적화하여 설계됐으며, 뛰어난 실용성은 물론 궁극적으로 초호화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기본으로 적용됐고, 전용 엘리베이터를 통해 입주민과 그들의 손님을 개별 아파트 로비 입구로 데려가 주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거주자만을 위한 고급 레저 시설에는 ▲세계 최고인 270m 높이의 골프 인 더 스카이(Golf in the Sky) 시뮬레이터 체험 ▲성인 전용 및 가족용 수영장과 프라이빗 카바나 ▲월도프 아스토리아 스파 및 웰니스 센터 ▲피트니스와 요가 스튜디오 ▲명상 데크가 마련되어 있다. 거주자들은 개인 컨시어지 및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월도프 아스토리아 셰프가 제공하는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을 예약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돌봄, 개인 비서 및 사무 지원, 개인 운전사, 홈 스파 트리트먼트, 프라이빗 피트니스 트레이닝 등 다양한 서비스도 요청 시 이용할 수 있다.

 

2025년 6월 착공 예정인 NABNI 디벨롭먼츠는 비즈니스 베이 지역에 전용 판매 센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1000제곱미터 규모의 판매 체험 센터에서는 투자자들이 프로젝트와 유닛 옵션을 3D 인터랙티브 투어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인터랙티브 스케일 모델 구역도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우수 성과 이끈 협력사 현장 소장에 파격 포상 현대건설이 현장 중심의 안전 및 품질관리 역량을 실질적으로 높이기 위한 제도적 지원책을 마련하고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올해 새롭게 도입한 ‘우수 협력사 소장 포상제도’에 따라, 29일(금) 서울 종로구 본사 사옥에서 첫 시상식을 개최했다.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도입한 이번 제도는 협력사 소장의 현장 수행역량을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우수 인력을 지속적으로 육성 및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8명의 최우수 소장이 참석해 상패와 포상금을 전달받았으며,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본부 경영진과 최우수 협력사 대표 등 주요 관계자 30여 명이 자리해 수상자를 축하하고, 현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 협력 의지를 함께 나눴다.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이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건설업은 사람이 중심인 산업인 만큼, 현장의 리더인 소장님의 전문성과 판단력, 책임감이 곧 현대건설의 신뢰로 이어진다”며 “지속가능한 미래 건설산업 전환을 위해 협력사와 함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현대건설은 국내 사업장 중 발주 규모 상위 8개 공종(토공,

LIFE

더보기